[크리스피도넛] 이벤트 당첨쿠폰으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맛보기 - 신제품 엿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며칠전에 크리스피 이벤트 당첨쿠폰이 있어 쿠폰을 가지고 크리스피도넛에 갔습니다. 요즘엔 크리스피 도넛 매장도 찾기 어려운 것 같아요. 검색해보니 제가 아는 몇 군데가 없어지고 다른 매장이 들어섰더라고요.
크리스피 도넛 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전 도넛 만드는 과정을 손님에게 공개해 투명한 창문 밖에서 신기하게 쳐다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매장에 줄을 서면 오리지널 도넛을 하나씩 나누어 주던 기억도 있구요. 고등학생 때 친구들과 줄 서서 공짜 도넛을 먹었던게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ㅎㅎ 지금 생각하면 도넛 조각도 아니고 도덧 통째로 하나를 나눠준다는게 신선한 이벤트였던 것 같습니다. 시간이 오래 지났지만 아직도 생각나는 거 보면 말이죠.

제가 이벤트가 당첨된 건 티몬이벤트 행사 때였습니다.

티몬 이벤트

6월달 크리스피에서 신제품으로 크림치즈케익 도넛이 나왔는데 티몬에서 20%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길래 크림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바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잊고 있던 크리스피 도넛이었는데 크림치즈 맛이 궁금하여 냉큼 주문을 하게 된 것이죠. 구입을 하고 보니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신제품 크림치즈 케익더즌 기대평 댓글남기기'가 이벤트 내용이었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이 어려웠으면 그냥 넘겼을텐데 기대평 댓글만 남기면 되었기에 냉큼 참여를 했습니다. 그래도 이벤트이니 정성스럽게 댓글을 쓰고 등록 완료를 했습니다. 그렇게 제가 산 크림치즈도넛을 맛있게 먹고 이벤트 참여했다는 사실은 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
크림치즈케익 종류는 쿠키초코, 카라멜, 레몬,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케익으로 종류도 다양했고 맛도 좋았습니다.

잊고 지내다 어느 날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그리고 당첨 쿠폰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이게 웬 떡이냐! 문자를 보고 티몬을 들어가봤더니 진짜 당첨이 되었습니다.

정말 제 아이디가 있더라고요. 큰 당첨은 아니지만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며칠 지나지 않아 기프티콘 문자가 왔습니다.

우와 당첨이다!! 문자를 보고 기뻤습니다. 하지만 또 잊고 지냈네요ㅎㅎ 저기 유효기간 보이시죠? 유효기간 2일 남겨두고 교환해서 먹었습니다. 나중에 가지 뭐라는 생각에 하마터면 유효기간이 지날뻔 했네요^^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이렇게 우여곡절? 끝에 퇴근을 하고 교환해 왔습니다. 도넛이 반짝반짝 빛나네요. 퇴근 하고 온 뒤라 무척이나 배가 고팠습니다. 그래서 바로 도넛을 먹었는데 역시 당 충전에는 크리스피 도넛이네요. 달달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리스피 도넛 너무 달아서 싫어하시는 분도 많이 계시죠? 사실 저도 하나만 먹으면 딱이더라고요. 많으면 두개ㅎㅎ

저희 어머니도 이걸 돈주고 사먹냐고 하셨거든요..ㅎㅎ '아니야 엄마 이거 공짜 도넛이야.' 하니까 그럼 먹어볼까?라며 미소 지으셨습니다. 가족 다같이 나눠먹으니 행복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크리스피는 오리지널 도넛이죠! 남은건 냉장고에 보관하고 당 충전이 필요할 때 하나씩 꺼내먹으려고 합니다.

크리스피 도넛에 또 다른 신제품도 출시되었는데 모양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신제품 - 공홈사진

여름을 맞이해 수박모양으로 나왔네요. 맛있을 수박링, 통통 수박 도넛 이름도 모양도 너무 귀엽습니다.
달콤한 수박 아이싱과 필링으로 색감을 더하고 해바라기 초코볼을 더해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덥고 지칠 때 달달한 도넛 드시고 충전하고 같이 힘내보아요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