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1+1 행사중/오일워터/클렌징워터 추천/사용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오늘은 화장품리뷰를 소개할까 해요.

성인이 되고 처음 화장을 했을 때는 그냥 클렌징폼으로만 지우다가 나중에 화장품에 더 관심이 생기고 여러가지 종류의 클렌징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어요.

클렌징티슈, 클렌징오일, 클렌징밤, 클렌징워터 등등

그 중에 전 클렌징워터를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미끌거리는 잔여감이 남지 않고 깔끔하게 지워진다는 거에요.

하지만 클렌징워터의 아쉬운 점은 눈화장은 잘 지워지지 않고 추가로 아이리무버를 써야한다는 거죠.

이런 장점은 더 극대화하고 단점은 최소화하는 클렌징워터가 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이니스프리 "마이메이크업 클렌저 - 미셀라 오일워터"입니다.

하나는 2/3을 벌써 사용했네요.

짠! 이니스프리가 로테이션하면서 1+1 행사를 자주 하더라구요. 클렌징워터, 클렌징오일, 마스카라, 립 등등

전 저번에 클렌징워터 1+1 할때 쟁여두고 벌써 한통은 2/3을 썼네요. 위 사진 보시면 워터와 오일층이 분리 되어 있는거 보이시죠?

"오일 드롭 층과 미셀라 워터의 이중 클렌징 효과로 빠르고 강력하게 메이크업 클렌징을 도와줍니다."

"제주 그린티, 알로에, 창포 성분으로 세안 후 약해진 피부에 진정 수분을 전해줍니다."

이니스프리 공홈에 있는 설명이에요. 클렌징을 말끔하게 해주고 진정까지 해준다니 일석이조네요!

제품 설명과 사용 설명이 나와있는 제품 뒷모습

그리고 이 클렌징워터의 별명은 #한솜클렌징이라고 해요. 화장솜 한 솜으로도 말끔하게 지워진다고 해서 붙여진 별명이더라구요.

눈물과 유사한 중성pH로 포인트 메이크업인 눈과 립메이크업까지도 부드럽게 클렌징 된답니다.

화장하는 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한건 잘 아는데 볼일보고 집에 돌아오면 세상 귀찮은게 클렌징 아닌가요..?

화장 지워주는 기계는 개발 안되나? 다들 생각하셨을꺼라 믿습니다.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

아직 기계가 개발되지 않은 것을 탓하며(?) 쉽고 빠르게 저희의 손을 이용해야죠.. 또륵

아이리무버를 따로 써주지 않고 하나로 해결하는 것만으로도 시간도 단축 되고 게으른 저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고 삶의 질을 높여준 제품이랍니다.

(요샌 소소하게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을 찾고 사용하고 혼자 뿌듯해 하는게 제 취미아닌 취미에요ㅎㅎ)

화장 닦아낸 모습

갑자기 놀라셨나요?ㅎㅎ 극혐주의를 붙일 걸 그랬나??;;

클렌징 워터로 화장을 닦아낸 모습이에요. 세게 문지르지 않고 슥 닦기만 했는데도 저렇게 화장 잔여물이 나온답니다.

한솜클렌징이라고 해도 전 두장은 쓰는거 같아요ㅎㅎㅎㅎ 두 장에 클렌징 끝내는 것도 괜찮지 않나요?

오일이 적절하게 섞여있어 닦아냈을 때도 건조하지 않고 깔끔하고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화장 지우기는 귀찮지만 막상 지우고 나면 정말 상쾌하잖아요.

우리 같이 그 기분을 느껴보아효 :) ㅎㅎㅎ

지금 1+1 행사중이니 전 하나 더! 아니 1+1이니까 두개 더 쟁여놓으려구요.

클렌징 워터는 화장을 계속 하는 이상! 계속 사용하는 소모품과 같으니까여ㅋㅋㅋ 쌀 때 쟁여놓으려구요.

(돈 쓰려고 각종 핑계 및 합리화 중)

눈에 보이게 양이 훅훅 줄어드는게 보이는데 저렴하게 득템하면 좋으니까요ㅎㅎ

요새 드럭스토어들이 많아지고 로드샵은 지나다니다 보면 점점 없어지고 있는 추세인거 같았어요(맴찢)

저렴하고 좋은 제품들이 많은데 말이죠. 저희 동네에도 미샤, 에뛰드, 토니모리는 다 없어졌어요ㅜㅜ

그 외중에 유일하게 생존?해있는 이니스프리! 오늘 달려갑니다 총총

괜찮은 클렌징워터 찾고 계셨던 분!

있는데 또 쟁이고 싶으셨던 분! (응. 나야)

이니스프리  이셀라오일워터 추천합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모두들 작은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