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추천]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수분 뿜뿜/앰플 하나로 기초케어 끝내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오늘은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앰플을 가지고 왔습니다. 두둥. 바로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인데요.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라이트 엠플 - 공홈 사진

 

이 앰플을 알게 된건 뷰티유튜버 '시드니'를 통해서 알게되었는데요. 이 앰플을 몇 통을 썼다고 극찬을 하시더라구요. 전 원래 영상으로 보더라도 뷰티유튜버라 광고가 있을 수 있어 조금 거르고 듣는 편인데 한 동영상에서만 얘기하는게 아니라 여러 영상에서 이 앰플만 바르시는걸 봤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믿음이 가고 마침 앰플이 떨어졌던 터라 구입을 하고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 사용한 앰플

보시면 사용량 보이시죠? 꽤 많이 사용했네요. (참고로 오른쪽 박스는 빈 박스가 아니고 하나 더 쟁여놓은 새거입니다. 왜 하나만 안사고 꼭 두개를 사는거죠? 머쓱)

검은 벌 프로폴리스추출물과 자연유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윤기있고 광채나는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집중 케어 앰플

성분은 프로폴리스 추출물 80%입니다. 인공색소와 인공향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건강하고 착한 앰플이라고 소개 되어 있네요. 실제로 향은 벌꿀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여기서 프로폴리스란?
-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樹脂)와 같은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로, 성분으로는 유기물과 미네랄(무기염류)이 가장 많은데, 미네랄·비타민·아미노산·지방·유기산·플라보노이드 등은 세포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테르펜류 등은 항암 작용을 한다. 주요한 효능으로는 항염·항산화·면역증강 등이 있다. (네이버지식백과)

이렇게 프로폴리스는 항산화 효과를 포함한 여러 효능 덕분에 건강식품으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같은 이유로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어 피부 탄력과 보습 유지, 각질 제거, 여드름 제거 등에 활용이 됩니다.

프로폴리스 앰플이라고 하면 여름에 바르면 너무 무겁지 않을까? 저도 생각했던 부분입니다. 사실 제가 이 앰플을 겨울이 끝나갈 무렵부터 써서 지금까지 쭉 쓰고 있는데 결론은 여름에도 충분히 쓸 수 있다는 겁니다!

앰플 이름에도 볼 수 있듯이 '라이트 앰플'이기 때문에 끈적이고 무겁지 않습니다.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함

아래는 앰플을 한 번 펌핑한거고 위는 손으로 톡톡 문지른겁니다. 보시면 수분을 머금듯이 촉촉하게 발리는게 보이시죠? 끈적거리는 앰플이 아니라서 여름에도 충분히 쓰실 수 있습니다.

지성이신 분들은 이 앰플만 쓰시고 기초케어 끝내셔도 될꺼에요! 아침에는 이 앰플 바르고 화장을 하게 되면 화장도 잘 먹는다는 느낌도 들구요. 파운데이션에 소량 섞어서 사용하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건성이신 분들은 이렇게 활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름에도 물론 잘 사용하겠지만 환절기 되면 더 빛을 발하는 앰플이에요. 환절기 되면 속건조 때문에 가려울 때가 많았는데 이 앰플쓰고 속건조가 잡혀서 그런지 진정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아직 한통 남았으니 환절기 때까지 충분히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앰플 덕후라 이 앰플 말고 다른 앰플도 가지고 있는데 그것도 추후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무슨 돈으로 다 사는건지ㅎㅎㅎ 다 내 돈이지 뭐..) 

수분과 영양은 가득하고 바를 때 부담없이 촉촉하고 쫀쫀하게 발리는 프로폴리스 앰플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