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피부 '아이소이 리프레쉬 마스크'로 말끔히 씻어내자 - 새벽장미마스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요즘 정말 덥다고 말하기도 지칠 정도로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 만큼 피부도 지친 상태일 것입니다.
햇빛 때문에 붉게 올라오는 것은 물론 심하면 가렵기도 하기 때문이죠.

저는 올리브영을 종종 가는 편인데요. 올리브영은 매달 다른 품목들을 한달간 이벤트를 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은 역시 여름이다 보니 앞서 말한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 중 제 눈에 띄었던 건 '아이소이에서 신상품으로 출시된 리프레쉬 마스크', 일명 '새벽장미 마스크'입니다.

아이소이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


아이소이는 잡티세럼으로 유명한 브랜드이죠! 저도 잡티세럼을 두 통이나 비웠는데 아이소이의 강점은 무엇보다 '착한 성분'에 있습니다. 전성분을 모두 공개할정도로 자신있는 모습에 믿고 쓰는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새로 출시된 새벽장미 마스크 역시 인공향료, 인공색소는 들어가지 않고 5월 새벽, 1년 중 한 달간만 수확이 가능한 카잔락 장미계곡에서 신선함과 영양이 절정에 이른 불가리안 로즈가 70%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오로지 물과 장미만을 가지고 불가리아 전통적인 증류추출법을 사용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새벽장미 마스크'라는 별명이 붙여진 모양입니다.

실제 장미 꽃잎이 들어있는 새벽장미 마스크

뚜껑을 열어보니 인공장미의 향이 아닌 생장미의 향이 났습니다. 향수처럼 머리 아픈 향이 아닌 꽃집에서 은은하게 맡아볼 수 있는 장미꽃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 알갱이들 보이시나요? 알갱이처럼 보이는게 바로 꽃잎들이랍니다.
향과 눈에 보이는 꽃잎들 덕에 더 믿음이 갔습니다.

사용 후 반짝거리는 피부

아이소이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는 워시오프 타입인데요. 얼굴에 로션처럼 펴 바르고 5~10분 후 미온수로 부드럽게 씻어내면 됩니다. 앞서 말했듯 제형에 검은 알갱이들은 장미꽃잎이 뭉친 것이거나 꽃술 등이니 안심하고 골고루 펴발라주세요. 위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촉촉함이 눈에 보이시죠?? 실제로 씻겨 낸 후에도 그 촉촉함과 윤기가 남아있고 피부가 환해진 느낌이라 만족했습니다. 무엇보다 바를 때 향이 좋아 편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를 하는데... 피부가 매끈해서 놀랐습니다.ㅎㅎ

요즘 같은 날씨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쿨링 및 즉각 진정이 필요할 때
피부가 어둡고 칙칙해 보일 때
산뜻 촉촉한 수분충전이 필요할 때

간단히 바르고 10분만 기다린 후 씻어내면 진정된 촉촉한 피부를 느껴보실 수 있을꺼예요:)

(제 돈 주고 사용해 본 솔직 후기입니다!)

**참고
올리브영에서 8월 29일까지 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겟 할 수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구경 한 번 해보세요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