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무화과 에디션' 무화과 무드 립 바 1호, 2호 발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오랜만에 화장품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며칠 전 무심결에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눈 길이 가서 그 제품과 관련된 발색샷을 계속 찾아보았습니다.

그건 바로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무화과 에디션'

이니스프리에서는 이달의 사자 콘셉트로 한정판 에디션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이 벌써 6번째 시즌이라고 하네요.

'무화과 에디션'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어떤 색감인지 다들 상상이 가시죠?
가을에 딱 어울리는 색감으로 인간 무화과로 변신시켜 준다고 하네요ㅎㅎ

이번 에디션에는 섀도우 팔레트가 인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2군데 매장을 가보았지만 품절.. 온라인도 품절...
언제 다시 나올지 모른다며 예약도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섀도우 팔레트는 포기하고 그다음으로 마음에 들었던 '무화과 무드 립 바' 립스틱을 구매하였습니다.
이것도 3, 4호는 품절이라 1, 2호만 가지고 왔습니다.

출시되자마자 좀 더 발 빠르게 움직일 걸 그랬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을 줄이야..

 

무화과 에디션 무드 립 바

패키징에도 은은하게 무화과가 그려져 있습니다. 가을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1호 무화과 랜드 2호 말린 무화과

이렇게 포장을 뜯으면 립 발색과 같은 색으로 겉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색상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콘셉트입니다.

왼쪽이 1호 무화과 랜드 (로지 무화과 색상)
오른쪽이 2호 말린 무화과 (오렌지 무화과 색상)
입니다.

자연조명에서 찰칵

빛이 들어오는 자연조명에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색상 구분이 어느 정도 가시나요?
1호는 약간의 로즈빛 분홍끼가 있어 여름 뮤트에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로즈 MLBB라고 할 수 있죠.
2호는 말린 오렌지 MLBB 느낌으로 가을 웜톤 분들이 어울릴만한 색상입니다.

제가 구입하진 못했지만 3,4호 역시 웜톤분들에게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가을이라 그런지 웜톤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네요.
전 파워 웜톤이라 가을을 좋아합니다:) ㅎㅎ

 

발색샷

색상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위 A4에 그린 발색보다 손목 발색이 그래도 색상 차이가 많이 나죠?
로즈빛과 오렌지빛이 잘 드러나네요.
입술에 가볍고 포근하게 스며드는 에어리 벨벳 제형이라 뻑뻑하게 매트하지 않고 부드럽고 보송하게 입술에 밀착된답니다. 1회만 발색해도 짱짱한 색깔로 발색이 잘 되더라고요.

1,2호 둘 다 무난하게 데일리로 번갈아가면서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이번 가을 이니스프리 무화과 에디션 무화과 무드 립 바로 무화과 한 입 베어 물듯 입술을 가을로 물들게 하는 건 어떨까요? :D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