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파운데이션]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21호 사용후기/ 물놀이 걱정없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초복도 지나고 슬슬 여름이 향기가 물씬 나네요. 슬슬 휴가철도 다가오고 물놀이는 해야하는데 생얼로 다니자니 자신감이 서지 않고ㅋㅋ 그렇다고 진하게 화장하기에는 물에 들어갔을 때 화장이 지워져 화장국물(?)이 뚝뚝 떨어지면 민망하잖아요ㅜㅜ 화장하는 분이시라면 다들 이해하실 꺼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맞춰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이 리뉴얼되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21C

피부 결점을 빈틈없이 가려주는 놀라운 커버력
내 피부에 들뜸없이 착 붙는 밀착력
오랫동안 깔끔하게 유지되는 지속력

고커버, 고밀착,고지속으로 4년 연속 아리따움 판매 1위 파운데이션라고 합니다. 보통 리뉴얼 되고 난 후에 더 안좋아지는 경우가 많은데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리뉴얼 되고 전보다 훨씬 좋아졌다는 평이 많습니다.

30ml 39,000원 판매가이고 현재 아리따움에서 20% 할인된 금액인 31,20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 이것 저것 포인트도 모아서 2만원대에 구입했습니다! 야호

제품을 뜯고 바로 손등에 발라보았는데 촉촉한 파운데이션처럼 발림성이 굉장이 좋았습니다. 고커버를 지향하는 파운데이션의 경우 바를 때부터 매트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마무리감은 세미매트하지만 바를 때는 물먹은 듯한 느낌으로 굉장히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르는 것도 손쉽게 바를 수 있었답니다.

파운데이션 색상 발색컷-출처:아리따움 공식홈페이지

일단 구매하기로 마음은 먹었는데 색상 때문에 고민을 했었습니다. 전 21호지만 여름이면 살이 잘 타 깜둥이가 된답니다. 그래서 예전에 백화점 직원분이 제 피부색 보시고 23호를 추천해주셨거든요. 하지만 집에 와서 바르고 보니 너무 어두워 잿빛느낌이 나더라구요. 아시죠? 까만 피부는 하얀 피부가 되길 원한다는거 워너비...☆ 까만 피부를 애써 부정하며 21호를 고집합니다. ㅎㅎ

17C 화사한 포슬린 - 보통 사람들보다 밝은 피부
21C 화사한 아이보리 - 보통 밝기 피부에 노란기가 고민인 경우
21N 차분한 아이보리 - 보통 밝기 피부에 붉은기가 고민인 경우
23N 차분한 베이지 - 보통 사람들보다 어두운 피부

네 "화사한" 전 화사해지고 싶어요. 21C로 색상을 결정하고 구입했습니다. 얼굴에 발랐을 때 건조하지 않게 발리고 마무리는 세미매트해서 여름에 딱 쓰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컨실러도 필요없을 정도로 잡티는 어느 정도 커버가 되었습니다. 지성인 분은 분명 만족하실 꺼고 건성인 분은 촉촉하게 발리는 특성때문에 겨울에는 힘들어도 여름에는 충분히 바를 수 있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따로 수정화장을 하지 않았는데도 얼굴에서 더럽게 무너지는게 아니라(코 옆은 살짝 아주 살짝 뭉쳤지만) 자기 본연의 피부색과 섞여 자연스럽게 무너지더라구요. 거기서 한 번 더 여름에는 이거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파운데이션 커버력

밑에서 부터 아이라이너 1회 발색, 3회 발색, 아이라이너에 파운데이션 덧바른 모습, 그리고 맨 위에는 파운데이션만 바른 모습입니다. 보기에도 커버력 느껴지시죠? 그리고 소량만 발라도 얼굴 전체에 펴발리니까 너무 많은 양을 펌핑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파운데이션이 두꺼워지니까요.

속건조도 없어서 지성은 물론 건성, 복합성 피부까지 무난하게 바르실 수 있을겁니다. 원래 촉촉한 제형이나 글로우한 제형을 좋아하는 분 빼구요^^

이번 여름에 내 피부를 책임져 줄 한율 파데 파운데이션!
여름아 부탁해:)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모두들 작은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