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동래점, SKT 할인받고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 세트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11월 말이 제 생일이었던 터라 생일맞이 아웃백을 다녀왔어요.

 

생일이라고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을 갔다 오니 뭔가 어릴 때 기타 치고 생일 축하 노래 불러주는 아웃백 언니 오빠들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비록 저는 한 번도 그런 파티를 해 본 적이 없었지만요ㅋㅋㅋ(아련)

 

 

 

 

 

저는 아웃백 동래점을 다녀왔어요. 요새 아웃백이나 빕스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도 많이 사라진 듯합니다.

찾아봐도 잘 안 나오더라고요. 뭔가 씁쓸..

 

평일 오후에 갔던 터라 웨이팅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11번가에서 쿠폰을 저렴하게 뿌렸다? 고 하더라고요.

진작 알았으면 그걸 적용해서 더 저렴하게 먹었을 텐데 아쉬웠어요.

 

 

 

 

웨이팅을 하며 크리스마스트리랑 귀여운 캥거루도 한 번 찍어보고.

 

트리 장식과 크리스마스 캐럴이 나오니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겼습니다. 뭔가 들뜨고 설레는 특유의 연말 분위기>. <

 

오랜만에 아웃백 오니 모든 것이 설렜습니다.

 

 

사실 패밀리 레스토랑에 오면 주문이 제일 신경 쓰여요... 다들 그러시지 않나요?

 

메뉴도 많고 뭔가 제 값 주고 먹으면 호갱일 것 같고..

 

어떻게 조합하면 맛있고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던데... 등등 여러 생각에 메뉴판을 보면서도 막 머리가 복잡해지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세트로 주문했어요 (머리 아파... 귀찮아...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건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 세트' - 95,000원

+ 퀸즈랜드 립아이 & 랍스터
+ 파스타(투움바 or 알리오 올리오 or 치오피노 선택 1)
+ 수프 2개 + 에이드 2잔 + 커피 2잔

 

 

 

 

아웃백은 역시 식전 빵! 쵝오

초코시럽도 달라고 해서 찍어 먹었어요. 따뜻하고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다는...

 

 

 

 

 

 

 

그다음 에이드가 나왔어요.

딸기에이드
아사이베리에이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아사이베리가 생각보다 진하고 맛있었네요.

 

 

 

 

 

 

 

수프는 무난한 양송이 수프.

자칫하면 수프에 물을 많이 탄 것처럼 밍밍할 수 있는데 이건 그렇지 않고 진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파스타는 아웃백에서 유명한 투움바로 결정!

 

그런데 처음에 소스가 너무 부족해서 뻑뻑하더라고요. 그래서 중간에 소스 더 달라고 해서 추가로 더 넣어서 먹었어요.

 

드시다 소스가 모자라다 싶으면 추가도 가능하니 참고하셔요:)

 

예전에 투움바 참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 갔을 땐 그냥 쏘쏘... 조금은 싱거웠던? 느낌이었어요.

 

기대했는데 조금 아쉬웠네요.

 

 

 

 

 

다음은 이번 세트의 메인인 블랙라벨 스테이크와 랍스터가 나왔어요.

 

바로 옆자리에서 저렇게 불쇼?를 보여 주시더라고요. 사진이나 동영상 찍으시겠냐는 말과 함께ㅎㅎ

 

동영상도 찍었는데 생각보다 화려한 것은 아니라 스킵하겠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불의 세기가 다입니다ㅎㅎㅎ

 

그래도 재미있는 경험이었네요.

 

 

 

 

비주얼 너무 먹음직스럽죠??

 

고기 굽기 정도는 웰던으로 했는데 다음엔 미듐 레어로 해도 될 것 같았어요.

웰던으로 하니 좀 질기더라고요. 웰던보다도 더 구워진 것 같은 느낌이랄까..

 

토마토 옆에 보이는 것이 치즈입니다. 치즈도 아까 불쇼로 구워졌습니다.

스테이크랑 먹으니 조합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문제의 랍스터...

랍스터... 이거 왜 이렇게 짠 거죠?? 짜도 너~~~~무 짜더라고요.

안 먹기는 아까워 다 먹긴 했는데 짜서 억지로 먹었어요..ㅠㅠ (랍스터 먹고 에이드 벌컥벌컥)

평소에는 잘 먹기 힘들어 기대했는데 정말 아쉬웠네요.

 

 

 

 

그래도 스테이크는 사랑♥

스테이크에 홀그레인 소스 올리고 치즈를 올려 한입에!

 

 

11번가 특가 쿠폰이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등의 여러 가지 혜택이 있으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걸 활용해 할인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SKT VIP 멤버십 할인으로 15% 할인받아 14,250원 혜택을 받고 95,000원 세트를 80,750원에 먹었네요:)

 

특별한 날 분위기 낼 수 있는 아웃백이었습니다. (랍스터는 아쉬웠지만)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