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간편요리] 또띠아로 고르곤졸라피자 만들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부산 개금에 '불끈낙지'라는 가게가 있는데 여기는 낙지볶음이랑 고르곤졸라 피자 세트가 있거든요.
어머니께서 낙지볶음을 한다고 하시기에 문득 낙지볶음과 고르곤졸라 피자 조합이 생각이 나서 만들어보게 되었어요.

정말 간단하니까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거예요:)

또띠아에 모짜렐라 치즈 올리기

우선 피자 도우가 될 아이는 바로 '또띠아'입니다. 또띠아로 샌드위치나 퀘사디아 드셔보셨죠?
집에서는 또띠아가 유용한 피자도우가 된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를 올려줍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굳어서 떼어내느라 저렇게 굵직굵직해졌네요ㅎㅎ

달달한 꿀

고르곤졸라 피자 하면 이죠! 달달한 꿀을 또띠아 위에 뿌려줍니다.

쪼로록 쪼로록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은 꿀을 듬뿍 올려주셔도 좋아요.
그리고 완성했을 때 꿀이 조금 모자라다 싶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꿀은 또 찍어먹으면 되니까요 :) ㅎㅎ

에어프라이어 넣기 전 모습

이제 에어프라이어에 넣기만 하면 된답니다.
정말 간단하죠? 너무 간단해서 뭐 설명드릴 것도 없네요.ㅎㅎ

160도에 5분

온도는 160도
시간은 5분

 

에어프라이어 물론 편하지만 어떤 요리를 할 때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인데요.
또띠아 고르곤졸라 만들 때는 시간도 정말 적게 걸려요.
160도에 맞춰놓고 5분만 기다려주세요.

완성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조명이 너무 어두워 사진은 예쁘게 잘 나오지 않았지만 제법 그럴싸한 고르곤졸라 피자 같죠?

치즈도 제법 늘어나고 나름 고르곤졸라피자 느낌이 나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ㅎㅎ

매콤한 낙지볶음에 치즈와 달콤한 꿀이 있는 고르곤졸라 피자랑 같이 먹으니 끊임없이 들어갔습니다.
역시 맵달 맵달의 조합이란!

굳이 사 먹지 않아도 간단히 집에서도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피자 한 판 먹고 또다시 한 판 다시 해먹은 건 안 비밀 헷>.<)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