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3대천왕 출연 - 광장시장 '원조누드김밥' 인기 여전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번 주 주말에는 서울에 있는 친구도 볼 겸 서울에 놀러 갔습니다. 친구가 가고 싶은 곳 없냐고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전 예전에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왔던 광장시장 누드김밥을 먹어보고 싶다고 했어요.
이렇게 구체적으로 광장시장 누드김밥을 얘기한 이유는 17년도인가? 그때 서울에 여름휴가를 왔었거든요. 그때도 여길 가보려고 더운 날에 열심히 찾아왔지만 마침 거기도 휴가... 가는 날이 장날... 또르르...★

그래서 2년 만에 다시 찾았습니다ㅎㅎㅎ 제발 영업하고 있길 바라면서 말이죠.

서울역에서 내리자마자 친구와 광장시장을 향했습니다.
역시 서울 사는 친구라 헤매지 않고 잘 찾아갔습니다. 그땐 되게 힘들게 찾아갔었는데..

광장시장 원조누드김밥

김밥을 싸고 계시는 사장님 얼굴을 뵈니 어렴풋이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왔던 모습이 생각이 났습니다. 그때 투박하게 김밥 싸는 모습에 백종원 님이 웃으셨던 장면도 기억이 나네요.

예전에는 아주머니 혼자서 한 것 같았는데 지금은 따님으로 보이는 분과 다른 직원분이랑 해서 총 3분이 운영하고 있답니다. 여전히 손님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무질서 속에 질서가 있었습니다ㅎㅎ

저희는 치즈 참치와 잡채가 같이 나오는 잡채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500원!!!!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요새는 프리미엄 김밥이다 속재료가 친환경이다 뭐다 해서 3천 원은 그냥 기본이고 심지어 4,5천 원 하는 김밥도 있더라고요. 집에 있는 속재료 넣고 돌돌돌 무심하게 말아먹던 김밥과 김밥천국에서 1천 원 하던 시절이 아닙니다ㅠㅠ

이런 시기에 치즈와 참치가 들어있는 김밥이! 게다가 잡채까지 해서 2,500원이라니요!!
집에 이런 곳이 가까이 있다면 1일 1 김밥 할 텐데 말이죠ㅠㅠ

잠채김밥

드디어 나왔습니다! 참치와 잡채 양 좀 보세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그리고 잡채 옆에 있는 간장으로 양념된 청양고추도 별미입니다. 김밥과 같이 올려서 먹으니 적당히 매콤하면서 입맛을 돋우더라고요.
과연 백종원 님이 칭찬할 만한 맛이었습니다.

김밥 확대샷

 

 
김밥 속을 찍지 못했지만 안에 치즈도 듬뿍 들어 있습니다. 김밥 꼬투리까지 알찬 재료가 들어가 있으니 꼬투리까지 놓칠 수 없어요ㅎㅎ 야무지게 어묵 국물과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점점 대기줄이 늘어나고 있는 모습

이렇게 뒤편 간이 테이블에서 먹고 있는데 점점 대기줄이 늘어나고 있었습니다. 인기가 여전하다는 걸 실감했답니다.

참치가 김밥 속에 들어가 있지 않고 누드김밥으로 위로 올린 이유가 사장님께서 김밥을 예쁘게 잘 싸지 못하고 서툴러서 그냥 김밥 위에 올렸다고 하는데요.
그때 백종원 님이 한마디로 '김밥을 못싸서 저렇게 만든 거쥬?'라는 어투로 말씀하신 게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그게 이제는 사장님만의 트레이드마크가 되어 몇 년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받는 김밥이 되었네요.

참치와 치즈가 들어간 김밥이라 누구나 다 아는 그 맛!이지만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 안 먹을 이유가 없는 김밥이었습니다.

다음 서울에 방문하게 된다면 또 들러서 먹고 싶네요:)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