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삼정타워에 위치한 <더 앨리> '로얄 넘버9 밀크티'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어제는 회사에서 조금 일찍 퇴근하고 서면 삼정 타워를 다녀왔어요.
삼정 타워는 서면에 새로 생긴 엔터플렉스로 다양한 쇼핑 브랜드와 음식점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키즈카페, 런닝맨 체험 등 놀이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간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삼정 타워가 유명해진 건 아무래도 쉑쉑 버거가 입점해서일 텐데요. 30분 대기는 기본이고 주말이면 건물 밖까지 줄을 선다고 해요. 정말 대단한 인기입니다.

쉑쉑 버거가 궁금했지만 점심을 먹은 지 얼마 안 되었던 터라 다음 기회에 먹어보기로 하고 한 층 한 층 구경을 했습니다.
옷도 구경하고 여러 가지 소품들도 구경했습니다.

그리고 삼정 타워에 '더 앨리'가 있다는 이야기도 들었던 터라 가보았답니다. 더 앨리는 대만 밀크티 전문점으로 다양한 밀크티와 차 종류를 팔 고 있어요.

삼정타워 '더 앨리' 매장

삼정타워에 위치한 ' 더 앨리'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바로 앞에 테라스가 있어 햇살이 따뜻하게 들어와 아늑하게 느껴졌습니다. 더 앨리 로고는 뭔가 단단함이 느껴져요. 흔들리지 않는 저 사슴? 의 단호한 표정ㅎㅎ

더 앨리 메뉴

더 앨리 메뉴들과 판매 TOP5 순위입니다. 역시 더 앨리에서도 브라운 슈가가 인기입니다.
비슷한 듯 다른 메뉴들이 많아 선뜻 고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단 게 당겼으면 주저 없이 1위인 브라운 슈가 밀크티를 마셨을 텐데 그 날따라 또 단 것은 당기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것은
 '로얄 넘버9 밀크티'

주문하고 보니 TOP5 순위 안에 들지 않은 메뉴이네요ㅎㅎ
그래도 더 앨리 대표 메뉴라고 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로얄 넘버9 밀크티

짠! 드디어 나왔습니다.
사진 찍기 딱 좋게 몽글몽글 예쁘기도 하네요ㅎㅎ
그리고 10월 15일까지 펄 추가가 '무료'라고 하네요. 이게 서면 삼정 타워에서만 하는 이벤트인지 더 앨리 전 매장에서 하는 이벤트인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정확한 정보를 알아 왔어야 했는데..

그래도 확실한 건 '서면 삼정 타워 더 앨리는 10월 15일까지 펄 추가가 무료'라는 것!

무조건 추가해서 먹었습니당ㅎㅎ
공차 펄을 생각해서 그런지 펄 크기가 약간 작다고 느꼈습니다. 씹히는 식감은 좋았지만 펄크기가 작아서 약간 아쉬웠어요.
밀크티 맛은 처음엔 제가 잘 섞지 않았는지 약간 싱거운 느낌을 받았었는데 마실수록 싱거운 느낌은 없었습니다.
호불호 갈리지 않는 무난무난했던 밀크티였던 것 같아요:)

그렇게 마시고 있었는데 주위를 살펴보니 거의 대부분이 브라운슈가 밀크티를 먹고 있더라는..ㅎㅎㅎ
역시 TOP 1위답더라고요.

다음엔 저도 브라운 슈가 밀크티를 먹어보는 걸로!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