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이 65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웹과 모바일 동시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들고 온 소식!

바로바로 제 블로그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다는 소식:)

 

 

 

짜잔~~

지난주 목요일, 이렇게 다음에서 들어온 유입경로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작년 7월에 올라가고 정말 오랜만에 올라갔답니다.

그래서 더더욱 반가운 소식이었어요!!

 

 

 

 

메인에 올라간 글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yarizzan.tistory.com/427

 

수타 짜장면의 쫄깃한 맛! - 부전시장 맛집 <달인 손짜장>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지난 주말에 남편이 뭐 먹고 싶은 거 없냐고 묻길래, 오랜만에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얘기했어요. 그랬더니 부전시장에 수타면으로 짜장면 하는 집이 있는데 거기 가

yarizzan.tistory.com

 

올라간 글은 부전시장에 수타면으로 유명한 <달인 손짜장> 다녀온 후기글입니다.

맛있게 먹고 온 것은 물론, 수타면이라 더욱 메리트가 있었던 곳이지요:)

 

 

 

이렇게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제 글이 웹과 모바일 모두 올라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다음메인에 제 글이 올라가 있는걸 보면

항상 짜릿하고 기분이 좋아요!

신기하기도 하고요:)

더 부지런히 사진 찍고 글 올려야겠습니다ㅎㅎ

이렇게 해서 65번째 다음 메인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이라 더욱 행복하네요.

다음 메인은 사랑입니다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