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집이지만 이 곳은 만두가 찐이다! - 사상 덕포 맛집 <해물왕창칼국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남편 회사 근처에서 있어서 남편이 종종 먹는다는 칼국수집:)

매번 남편에게 사진으로만 받아서 보았는데 이번에 직접 가보게 되었어요.

두근두근 설렌다 설레!!

 

 

 

바로 사상 덕포에 위치한 <해물왕창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가게 뒤편이 주차장인데 주차장 쪽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찍었어요.

그 반대편이 정면 입구랍니다:)

저는 처음 알았지만...ㅎㅎ 덕포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요.

 

 

 

칼국수집이지만 남편이 '이 집은 만두가 찐이다.'라며 만두를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맛집 찾아다니는 걸 좋아하는 남편이기에 믿고 따라갔습니다.

소고기육전비빔밀면수제왕만두를 주문했어요.

칼국수 집에서 칼국수를 시키기 않는 당돌함...!! :-)

 

 

 

 

 

 

 

소고기육전비빔밀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빛깔이 아주 곱네요 고와:)

사장님이 해물왕창칼국수를 차리기 전, 밀면집을 운영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해물왕창칼국수> 간판 옆에도 '밀면전문점'이라고 쓰여 있답니다.

고기 고명대신 육전이 올라가 있는 게 포인트!

 

 

 

비빔양념을 열심히 비벼주고 먹어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비주얼이죠?!

밀면의 계절이 돌아왔다!! 야~~호~~

매콤, 달콤, 새콤한 양념에 짭조름한 육전 고명까지!

다양한 맛을 내며 입맛을 돋워주는 밀면입니다.

 

 

 

드디어 등장한 만두!!

사이드 메뉴가 메인이 되어버린 현장입니다:)

만두를 먹으러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비빔밀면은 거들뿐...

똥실똥실 아주 실한 수제왕만두입니다.

 

 

 

 

 

 

 

 

0.3mm 만두피에서 만두소까지 모두 직접 만든다고 해요.

피가 정말 얇고 투명했습니다.

피는 얇은데 만두소는 정말 꽉 차서 이걸 어떻게 안 찢어지고 빚어내는 거지?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만두피가 전혀 거슬리지 않게 식감을 잡아주고,

만두소의 고기, 채소의 식감을 살려주었습니다.

 

 

이렇게 비빔밀면과 함께 싸 먹으면 꿀맛이죠:)

조연이 주연이 되는 순간이었습니다ㅎㅎ

왕창왕만두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너낌..!!

이 만두는 포장해서 가족과 함께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실제로 많은 손님들이 만두를 포장해 가시더라고요.

가족이 생각나는 맛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