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이 61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이번엔 모바일에서만!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다음 메인에 올라간 걸 기록하기 위해 오늘도 이렇게 글을 씁니다.

주기도 없고 띄엄띄엄 쓰는 글이지만 이렇게 다음 메인에 올라가게 되었네요.

그럴 때마다 감사한 마음이 부쩍 드는 요즘입니다:D

 

 

이렇게 다음 메인에 올라간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엔 웹버전에서는 올라가지 않았고, 모바일 버전에만 올라간 걸 확인 할 수 있었어요.

daum 앞에 'm'이 붙어 있다는 건 모바일 버전에서 유입되었다는 말:)

 

 

올라간 글은 개금시장 맛집 '성원칼국수'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비 오는 날의 감성에 맞게 먹은 칼국수!

그때 그 분위기, 온도, 습도, 맛.. 까지 참 좋았는데

이렇게 다음 메인에 올라간 걸로 또 행복을 주었네요^^

 

메인에 올라간 글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yarizzan.tistory.com/389

 

메뉴는 오직 칼국수 보통과 곱빼기! - 부산 개금시장 맛집 <성원칼국수>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던 지난 주말. 볼 일이 있어 개금 쪽을 가게 되었어요. 그러다 '개금맛집'하면 떠오르는 그곳을 가게 되었는데요. 남편이 어릴 때부터 자주 가던 곳이

yarizzan.tistory.com

 

웹버전에는 올라가지 않아 방문자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좋아요 헤헷:)

글을 계속 써야 할 원동력을 만들어주는 다음 메인 등극!

나의 속도대로 꾸준히 글을 써보렵니다 ♥

이렇게 해서 61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 메인은 사랑입니다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