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이 59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웹과 모바일 동시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뒤늦게 올리는 다음메인 등극 소식:)

잠시 잊고 있었는데 글을 쓰니 다시금 새록새록 떠오르는 그때의 짜릿함.

 

 

3월 마지막날! 다음메인 모바일 버전으로 우선 올라간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날은 외근 갔던 날이었는데 메인 올라간 걸 보고 위안을 삼았답니다:)

 

 

올라간 글은 경주 간식으로 유명한  <십원빵>  사 먹은 후기!

<여행맛집> 첫 화면에 첫 번째 자리에 제 글이 있으니 새삼 뿌듯:)

 

 

 

 

 

 

 

외근을 다녀와서, 컴퓨터를 켜고 확인한 다음 메인.

이번엔 제법 오래 걸려 있어서 방문자 수도 쭉쭉!!

십원빵 또 먹고 싶다ㅎㅎ

 

메인에 올라간 글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yarizzan.tistory.com/384

 

경주 <십원빵> 이라는 타이틀에 가려진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맛 - 황리단길 길거리 음식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지난 주말, 여동생과 조카와 함께 경주 물놀이를 다녀왔어요. '이른 봄에 물놀이라니?! 아직 물이 차가울 텐데...'라는 생각이 드시죠? 저도 그랬답니다ㅎㅎ 경주 한화

yarizzan.tistory.com

 

 

 

메인에 올라간 지 제법 시간이 지났는데도 다음 유입경로가 많아서 확인을 해보았어요.

찾아봐도 분명 제 글은 없었는데 말이죠.

어디서 유입이 되는 거지? 한참을 보았더니, 다음 메인 화면 <여행맛집> 제일 하단에 '베스트'라는 코너가 있거든요.

말 그대로 여행맛집 카테고리에서 사람들이 제일 많이 보았던 순위가 나오는데

거기에 제 글이 7위에 아슬아슬하게 있더라고요ㅎㅎ

덕분에 유입이 더 많아졌답니다:)

행복하당!!

이렇게 해서 59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 메인은 사랑입니다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