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이 58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웹과 모바일 동시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오늘도 좋은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바로바로 다음 메인 등극 소식:)

 

 

나란히 나란히 줄 서 있는 다음 유입 경로!!

이렇게 예쁜 유입경로는 언제나 환영하고 또 환영해 ^___^

 

 

 

 

 

 

 

올라간 글은 바로 초량 갈비골목에 위치한 <밀양갈비>에 다녀온 후기 글이었습니다.

그나저나.. 제가 선택한 대표메인 사진은 저게 아닌데 말이죱...ㅎㅎ

더 잘 나온 사진도 많은데 저 사진이 메인 사진으로 올라갔더라고요:)

아무렴 어때~~

 

메인에 올라간 글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yarizzan.tistory.com/382

 

부산 초량 갈비골목을 아시나요? - 골목 속 노포맛집 <밀양갈비>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돼지갈비 먹고 싶다는 생각은 왜 주기적으로 들까요?ㅎㅎ 감히 저의 소울푸드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 메뉴입니다:) 그만큼 제가 사랑하는 돼지갈비!! 부산 초량에

yarizzan.tistory.com

 

 

모바일 버전으로도 올라간걸 이번에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행복하다 행복햐 히힛

 

 

그리고 메인에 올라간 다음 날!

다음 유입경로가 아닌 안드로이드? 구글? 유입경로가 이렇게 쫘라락 있더라고요.

이건 사실 어떤 경로인지 모르겠어요.

잘 모르지만 그래도 덕분에 방문자수가 쭈욱 올랐답니다.

이렇게 해서 58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습니다.

다음 메인은 사랑입니다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