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샐러드 추천 <로스트 치킨 샐러드> 가격 및 칼로리, 영양정보, 알레르기 정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요즘 사무실에서 점심을 간단하게 먹고 있습니다.

간단하고 속이 더부룩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했는데

샐러드가 딱이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요즘 이곳저곳의 샐러드 먹는 재미에 빠져있습니다.

 

 

 

일상 속에서 무난하게 찾을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는 게 바로 '파리바게뜨'의 샐러드라고 볼 수 있죠.

접근성이 좋잖아요^^

저도 이번에 파리바게뜨에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구매한 샐러드의 이름은 '로스트 치킨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뒷면을 찍어보니 양상추가 쫙 깔려 있네요ㅎㅎ

 

 

 

 

 

 

샐러드 가격은 6천 원이고,

단백질이 풍부한 로스트한 치킨과 옥수수콘, 베이컨, 토마토 등을 풍성하게 믹스한 샐러드입니다.

구성물이 알차죠?

빨강, 노랑, 초록 색감도 다양해서 보기가 좋더라고요.

드레싱은 샐러드 안에 들어있고 저는 발사믹 드레싱을 선택했습니다.

샐러드에는 발사믹, 오리엔탈 드레싱이 제일 잘 어울리고 맛있는 것 같아요. (개인 취향^^)

 

 

 

 

 

 

 

* 영양 정보

총 내용량 (205g) 240 kcal

총 내용량당 (%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 나트륨 : 560mg / 28% · 당류 : 9g /9% · 포화지방 : 2.7g / 18% · 단백질 : 12g / 22%

 

*알레르기 정보

닭고기, 대두, 밀, 우유, 토마토, 돼지고기 함유

 

 

 

 

발사믹 드레싱을 호로록 뿌리고 살짝살짝 섞어가며 먹어주었습니다.

생각보다 푸짐해서 한 끼 식사로 충분했어요.

이렇게라도 채소를 챙겨 먹자, 하루에 한 끼 정도는 가볍게 먹자!라고 생각해서

시작된 샐러드 먹기인데 맛도 있으니 일석이조였습니다. ㅎㅎ

구성물도 다양해서 요리조리 먹는 재미도 쏠쏠했고요.

무엇보다 먹고 난 후,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편해서 오후 업무 할 때 지장이 없어 좋았답니다 :)

앞으로도 종종 사 먹으려고요!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