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콤부차> 복숭아 망고맛 후기, 콤부차 가격, 콤부차란? 새콤한 맛이 묘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예전에 BTS 정국씨가 마셔서 엄청 핫했던 차가 있었죠??

바로 콤부차랍니다:)

그땐 관심이 없었다가 최근에 '티젠'의 콤부차를 먹고 반해서 여러 브랜드의 콤부차를 검색해보았어요.

 

 

 

 

그러던 중, 이디야에도 콤부차가 있다고 해서 이디야 갔을 때 하나 사서 왔어요.

사실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인 '재유'님이 이디야 콤부차 맛있다고 꼭 먹어보라고 해서 

영업?당한거나 다름없습니다ㅎㅎ

맛은 청포도 레몬과 복숭아 망고가 있었는데 복숭아 망고로 선택했습니다.

 

 

뚜껑도 뭔가 귀여워서 사진을 찰칵! 

이디야 콤부차 가격은 3,500원입니다.

매장에서 먹는다고 하면 얼음컵을 같이 준답니다.

 

 

 

그나저나 '콤부차가 도대체 뭐야?' 하는 분도 계실 것 같아요.

콤부차란, 우러난 녹차와 홍차에 효모를 더한 발효음료입니다.

그래서 살짝 톡! 쏘는 맛이 있어요. 

예전에 유행했던 홍초 맛이랑 비슷해요.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유리컵에 얼음 한 가득 넣고 콤부차를 부어줍니다.

 

 

 

 

 

 

 

 

색깔이 뭔가 맥주처럼 보이네요?

발효음료라 자연적으로 발생한 탄산이 있기 때문에 탄산음료 대신 먹기도 참 좋더라고요.

운동 후에 갈증이 날 때 먹기도 좋고요!

하지만 식초 향과 맛이 조금 느껴지기 때문에 새콤하거나 신거 잘 못 드시면 안 좋아하실 수도 있어요.

전 식초의 새콤한 맛에 복숭아와 망고의 과일 달달함이 섞인 그 맛이 참 좋았어요.

게다가 탄산까지 있으니 일석이조!!

 

이디야 갔을 때 커피 대신 한 번씩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