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단 모여라!! - 오리온 초코파이 민트초코맛이 나왔다!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며칠 전 마트에 갔는데 저에겐 너무 센세이션했던 진열대를 발견했어요!

 

 

 

 

이렇게 민트초코맛 과자들만 모아 모아서~~ 진열을 해놓았더라고요!!

민초단은 지나칠 수 없다!!!

이 모습을 사진 찍어 남자 친구에게 보여주니 눈으로 양치하는 것 같다며..ㅎㅎㅎ(반민초단)

저와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이더라고요.ㅋㅋ

'민초단아~ 어서 와 이런 진열은 처음이지?'

부름에 이끌려 진열대 앞에 가서 이 중에 어떤 걸 먹으면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했습니다.

 

 

 

제 픽은 바로바로~~ 초코파이 민트초코맛이었습니다.

왠지 초코파이가 당기더라고요.

진짜 민트초코가 대세이긴 대세인가 봐요.

 

 

패키지도 귀여운 너란 녀석...^^

조그마한 주니어 사이즈에 민트크림이 발라져 있고

속에는 블랙 쿠키 칩이 콕콕 박혀있다고 합니다.

 

 

 

 

 

 

 

 

 

응?

패키지의 색감과는 조금 다르네요?ㅎㅎㅎ

민트크림이 아~~주 얇게 발렸는지 빵 색깔이 다 비치네요.

기왕 발라주는 거 조금 더 발라주시지 참.

그럼 이 민초단은 정말 주구장창 사 먹을 텐데 말이에요.

한 입 맛보니 생각보다 민트 맛이 진하지 않아 민트초코 불호이신 분이나

처음 접하는 분들께 괜찮은 것 같았어요.

민트초코 극호!이신 분들은 민트 맛이 조금 더 났으면 좋겠다..라는 아쉬움이 들 수도 있어요.

 

저 역시 조금 더 진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그래도 새로운 민초과자를 발견해 행복!!

다음엔 또 어떤 걸 먹어볼까..?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