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이 11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웹과 모바일 동시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이번 달은 글을 신경 써서 쓰지 못했네요ㅜㅜ

또 반성을 하며.. 뒤늦은 다음 메인 달성 기념 기록을 남겨두려고요^^

 

 

 

언제 봐도 행복한 다음 메인 줄 세우기!

6월 초에 다음 메인에 올라갔었어요.

이번까지 하면 총 11번째 올라가는 거랍니다 :)

 

 

 

 

 

 

 

 

올라간 글은 '영진 돼지국밥' 다녀온 후기였어요.

맛있게 먹고 왔었는데 메인까지 올라가니 기분이 더 좋았답니다.

 

메인 올라간 글은 여기로 ↓

https://yarizzan.tistory.com/246

 

그 유명한 부산 영진 돼지국밥 본점에 다녀오다. [부산 신평맛집]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는 아무래도 부산 살다 보니 국밥 접할 기회가 참 많았어요. 특히 대학생 때부터는 점심으로 딱히 먹을 게 없으면 그냥 국밥 먹을까? 하면 콜! 을 외쳤던 것 같아요

yarizzan.tistory.com

 

 

 

이번에도 웹과 모바일에 동시에 올랐어요.

제 글이 보일 때마다 캡쳐를 샤샤샥ㅎㅎ

메인에 오를 때마다 신기하고 막 그래요^^

 

뒤늦게라도 기록해두기!

다음 메인은 소중하니까~~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