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추천 - B.E.L.T 샌드위치 뜻, 가격 및 칼로리, 영양정보, SK멤버십으로 할인받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라짠입니다.

며칠 전에 아삭하게 야채가 씹히는 샌드위치가 먹고 싶어졌어요. 

그럴 때 무난하게 찾을 수 있는 곳이 바로 파리바게뜨죠?

동네에 있는 파리바게뜨로 향했습니다.

파리바게뜨에 가니 샌드위치 종류도 참 많더라고요.

미니버거도 있고 샐러드 종류도 있고!

보기만 해도 깔끔하고 신선해 보였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제가 고른 샌드위치는 B.E.L.T 샌드위치입니다.

BELT 샌드위치라고 해서 사 오긴 사 왔는데 문득 BELT 샌드위치가 무슨 뜻이지? 궁금해지더라고요.

 

확인해보니

B.E.L.T.샌드위치

Bacon (베이컨)

Egg (달걀)

Lettuce-Romane (로메인 상추)

Tomato (토마토)

의 약자더라고요.

 

그냥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의 줄임말이었습니다. ㅎㅎ

 

 

 

 

 

 

 

 

 

 

 

 

토종 효모 로만밀식빵에 베이컨, 달걀, 야채, 토마토를 넣어 만든 샌드위치입니다.

빵부터 뭔가 건강한 느낌이 들었어요. 

가격은 5,700원.

저는  SK텔레콤 멤버십 할인을 받아 5,200원에 구입했습니다.

VIP라 파리바게뜨에서는 1,000원당 1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이런 거 소소하게 이용 잘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B.E.L.T 샌드위치 총칼로리는 580kcal입니다.

 

 

 

 

샌드위치 하나를 빼니 이렇게 칸이 나뉘어 있더라고요.

포장용기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노랑, 빨강, 초록의 색깔 조합이 입맛을 돋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야채도 아삭아삭 신선한 느낌 :)

 

 

 

 

 

 

 

 

 

 

속도 꽉 차서 다 먹으니 배가 불렀어요.

흰 우유랑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될 것 같은 느낌!

무엇보다 토마토, 야채가 신선해서 오래되면 나는 특유의 야채 냄새가 전혀 없어 

아삭아삭 씹으며 시원하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신선한 샌드위치를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샌드위치보다는 햄버거지.'라고 생각했는데 햄버거랑은 또 다른 맛이니

둘 다 많이 먹어야겠다는 이상한 결론을 지으며 마무리할게요!ㅎㅎ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