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다이어트 샐러드 추천 - 다노샵 그린믹스샐러드 (씻지않고 간편하게 바로 뜯어서 먹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요즘 제가 저녁식사 루틴으로 먹는 샐러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물론 약속이 있으면 샐러드 내팽개치는 1인...ㅎㅎ)

 

 

 

 

 

 

 

 

 

 

 

 

 

 

 

 

 

제가 먹는 샐러드는 다노샵에서 판매하는 그린믹스샐러드입니다.

 

저도 이번에 2번째 구매한 제품인데 보니까 3명 중 1명이 재구매한다고 하는 샐러드더라고요. 

 

 

 

 

 

 

 

다이어트할 때는 평소보다 덜 먹는 것도 좋지만 포만감도 참 중요하잖아요.

 

우리가 먹는 것 중에 과일과 채소류가 포만감이 제일 크다고 하더라고요. 

 

채소와 과일이 포만감이 크다는 건 처음 알았습니다.  (괜히 허기지는 기분인데 아닌가 봐요ㅎㅎ)

 

 

 

 

 

 

 

다노샵 그린믹스샐러드는 씻을 필요 없이 그냥 뜯어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샐러드를 썰어야 하는 손질도 안 해도 됩니다.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썰어져 나왔거든요. 

 

나 같은 프로 귀찮러들에게 딱 좋은 샐러드 :)

 

 

 

 

 

 

 

그린믹스샐러드에 구성되어 있는 채소 종류입니다.

 

잘 챙겨 먹지 못하는 식이섬유 듬뿍!!!

 

이래서 화장실을 잘 갔구나 하는 생각도ㅎㅎㅎㅎ 

 

 

 

 

 

 

 

 

 

 

 

샐러드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 1봉지를 2번 나눠서 먹고 있어요.

 

샐러드 반봉지

닭가슴살 2-3개

삶은 달걀 1개

기타 고구마 있으면 고구마도 넣고 빵도 넣고 여러 가지 듬뿍듬뿍 넣어서 먹고 있어요. 

 

 

이렇게 먹으면 신기하게 정말 배불러요ㅎㅎㅎㅎ

 

왜 포만감 이야기를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이건 발사믹 드레싱도 뿌리고 빵도 넣어 먹은 날!

 

발사믹 드레싱과 샐러드는 정말 꿀 조합!!!

 

 

집에서도 사무실에서도 간단히 챙겨 먹을 수 있는 다노샵 그린믹스샐러드.

 

이제 간단하게 먹고 간단하게 건강도 챙기세요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