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 아임닭 한입 가득 스팀 닭가슴살> 불닭맛, 치즈맛 -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식품 리뷰를 자주 하게 되네요.

 

다이어트 식품에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닭가슴살인데요.

 

전 원래 닭가슴살을 좋아합니다.

 

치킨 시켜먹으면 닭가슴살을 제일 먼저 손에 잡습니다. ㅎㅎ 

(그래서 친구들이 저랑 닭 먹는 거 좋아합니다ㅎㅎㅎ) 

 

하지만 퍽퍽해서 닭가슴살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 많잖아요. 

 

다이어트할 때 닭가슴살이 좋다는 거 아는데도 특유의 퍽퍽함 때문에 금발 질려서 먹기를 포기하곤 하는데요.

 

 

 

 

 

 

 

 

 

 

 

 

 

 

 

 

 

그런데 '아임닭 한입 가득 스팀 닭가슴살'은 스티머에 단기간 열처리하여

수분 증발은 최소화하고, 최상의 식감과 촉촉한 육즙을 그대로 머금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마침 4종 8+8팩 행사를 하고 있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맛에는 오리지널,치즈, 카레, 불닭 4종류가 있는데 오늘은 불닭과 치즈맛을 리뷰해볼게요.

 

칼로리는 100g에 불닭 130kcal, 치즈 125kcal입니다. 

 

냉동보관을 해야 하므로 먹기 전에 미리 꺼내 둬야 합니다.

 

하지만 전 귀찮아서 먹을 때 그냥 바로 냉동 보관된 걸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해동 3분, 그냥 조리로 2분' 해서 

 

돌려 먹었어요. 이렇게 해도 잘 해동이 되었습니다. 

 

 

 

 

 

 

 

 

 

 

 

불닭 스팀 닭가슴살입니다. 

 

요즘 닭가슴살은 여러 가지 맛으로 잘 나와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하드코어로 다이어트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무염, 무탄수화물 이런 거 하지 않습니다.

 

더디겠지만 다이어트도 맛있게! 즐겁게! 하자!는게 저의 생각ㅎㅎㅎ 

 

닭가슴살 5조각 정도 들어있습니다.

 

 

 

 

 

 

 

 

 

 

 

 

 

 

 

 

 

 

 

 

 

 

 

 

 

불닭은 적당히 매콤하고 현미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스팀 공법을 쓴 닭가슴살이라 그런지 확실히 촉촉해요. 

 

육즙이 살짝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나는 치킨을 먹고 있다'는 생각으로 맛있게 먹기 :) 

 

 

 

 

 

 

 

 

 

 

 

 

 

 

 

 

 

 

 

 

 

 

 

 

 

 

 

 

 

 

 

 

 

치즈맛은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니 바로 치즈향이 퍼지더라고요.

 

치즈의 단짠단짠을 느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에게 치즈는 조금 느끼했어요ㅜㅜ

 

불닭맛이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네요.

 

불닭맛이랑 치즈맛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은데 한 번 먹을 때 한 봉지씩만 먹어야겠죠? ㅎㅎㅎ

 

 

다이어트도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하게 하면 좋겠습니다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