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구매 언박싱 후기 )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한 삼성 노트북 플러스 + 갤럭시 탭A LTE 사은품까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제가 쓰고 있는 노트북이 있었는데 친구가 쓰던 걸 제가 싸게 구입해 쓰고 있었습니다.

 

사용한 지 오래되기도 했고 용량도 크지 않았던 터라 노트북 켜기까지 거의 5분이 넘게 걸리고....

 

너무 버벅거려 켤 때마다 본의 아니게 인내심 테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 노트북을 사자고 마음먹었습니다.

 

저는 LG 그램이 계속 눈에 들어와서 매장에서 이것저것 살펴보기도 하고 후기도 찾아보고 했는데 가격이 조금 비싸

 

망설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홈쇼핑을 보게 되었어요. 

 

 

 

 

 

 

바로 삼성 노트북 PLUS

NT550XCJ-K28WS

 

모델입니다.

 

저는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있는지도 몰랐던 노트북이지만 갤럭시탭 A를 사은품으로 준다는 것에 혹해서 약간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하핫ㅎㅎ

 

갤럭시탭 A는 사실 저는 필요 없지만 저희 조카 주려고 샀습니다.

 

착한 이모st ㅎㅎㅎㅎ

 

 

 

 

 

 

 

 

이제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새 제품 뜯을 때는 언제나 두근두근 설레죠.

 

 

 

 

 

노트북 모델명입니다.

 

 

 

 

 

 

 

 

 

 

 

홈쇼핑으로 산거라 배송이 조금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택배로 오는 게 아니라

 

삼성에서 설치기사님이 직접 배송해주셔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제품 구성은 노트북, 유선 마우스, 충전기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실버랑 화이트가 있었는데 저는 깔끔하게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비록 때가 좀 탈 것 같긴 하지만.

 

 

 

 

 

 

 

 

 

 

 

생각보다 컸던 노트북.

 

업무상 노트북을 들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크고 조금 무거웠어요ㅠㅠ

 

그게 단점이라면 단점ㅠㅠ (내가 그램을 사고 싶었던 이유) 

 

 

 

 

 

 

그래도 숫자패드가 옆에 있는 게 좋았습니다. 

 

큰 노트북이 가지고 있는 장점. 

 

 

 

 

 

 

 

 

 

 

사용 설명서도 들어있고요.

 

 

 

 

 

 

 

 

 

 

 

 

 

이제 노트북을 한 번 켜보겠습니다.

 

 

 

 

 

 

 

 

 

 

 

 

 

 

 

 

 

 

 

 

 

 

 

순서대로 착착착 다음다음 버튼을 눌러주었습니다. 

 

 

한컴오피스팩을 무료로 설치해준다고 해서 그것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원래는 설치기사님이 배송해주시면서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조금 부담스러워;;ㅎㅎ 제가 한다고 했어요. 

 

보니까 '삼성 온라인 채팅 상담'으로 원격 설치를 해주시더라고요.

 

비대면 설치 꿀 :)

 

 

 

 

 

 

 

 

 

 

 

 

 

 

 

 

 

이제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구매하고 몇 주 사용해본 결과,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조카도 갤럭시탭 잘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뿌듯 :) 

 

그리고 부팅하는 시간은 거의 30초도 안 걸리더라고요. 

 

속이 후련합니다. 이제 노트북 켤 때마다 스트레스 안 받아도 됩니다.

 

무난하고 가성비 좋게 쓸 수 있는 노트북 찾으셨다면 

 

삼성 노트북 플러스 추천합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