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김밥 만들기 - 배불러도 계속 먹는 중독성 강한 집밥 김밥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번 주말은 집에 있으면서 김밥을 만들어보았어요.

 

거의 어머니가 메인 셰프이고 저는 주방보조로 찔끔찔끔 도와드린 게 다지만...ㅎㅎㅎ

 

우선 김밥 속 재료들을 하나씩 준비해 봅니다.

 

 

 

 

고슬고슬 짭짤하게 소금 간을 한 흰쌀밥

 

 

 

 

볶은 우엉

 

 

 

 

당근

 

 

 

 

오이

단무지

 

 

 

 

어묵

달걀지단

 

 

사실 집에서 만드는 김밥은 집 특성마다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죠.

 

가족 중에 오이를 안 드시는 분이 계시다면 오이는 빼고 게맛살도 넣고 스페셜한 김밥을 원한다면 참치를! ㅎㅎ

 

취향대로 기호대로 재료들을 넣고 뺄 수 있어서 김밥의 매력은 무한한 것 같아요 :)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김밥!!

 

 

 

 

 

 

 

 

 

 

 

 

 

 

 

 

이제 재료들을 하나씩 하나씩 넣고 돌돌돌 말아줍니다.

 

갑자기 자두 - 김밥 노래가 생각나네요 (잘 말아줘~~ 잘 눌러줘~~♬)

 

이렇게 보니 색깔이 김밥 속 재료들이 색깔이 다양해 조화롭네요. 무지개 색깔 같아요 >.<

 

 

 

 

 

중간중간 참기름 바르는 센스도 놓치지 않으며^^ (챔기름에 빠진 우엉은 애교)

 

 

 

 

짠! 김밥 완성!!

 

역시 집에서 만든 김밥 쵝오!

 

어머니는 마지막에 깨도 뿌려야 한다고 하셨지만 원래 우리 안 뿌려서 먹잖아효..ㅎㅎㅎ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남기자구용ㅎㅎㅎ

 

 

 

 

 

 

 

 

 

 

이제 열심히 김밥을 썰어봅니다.

 

알록달록 오색 옷을 입은 듯한 김밥 속 재료 :)

 

아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 - ♥

 

 

 

 

 

 

 

 

 

 

 

 

원래 집에서 만들면 기본 두 세줄은 드시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ㅎㅎㅎ

 

김밥 한 줄에 밥이 공깃밥 한 그릇 정도 들어가는 꽤 많은 양이 들어가는데 이상하게 김밥 한 줄로는 뭔가 아쉬워요.

 

김밥 케이크를 만들어 놓고 두 세줄은 먹어야 김밥 좀 먹었구나 생각이 든답니다ㅎㅎㅎ

 

거기에 사이다까지 먹으면 어릴 때 소풍 가서 먹던 느낌 제대로 난답니다^^

 

너무 맛있게 폭풍흡입했네요.

 

남은 김밥은 거실과 방을 오며 가며 할 때 하나씩 줍줍 해서 먹으니 그것 또한 별미더라고요ㅎㅎ

 

계속 주워 먹기ㅋㅋㅋㅋ

 

조금 번거로울 수 있는 김밥 만들기지만 가족들과 같이 만드니 참 재미있었습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