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빵 추천 - '호두연유바게트' 꾸준한 인기에 이유가 있네요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오늘은 제가 뚜레쥬르에 가면 꼭 사 먹는 빵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이 빵 먹으러 일부러 뚜레쥬르 갑니다...ㅎㅎㅎ

 

진짜 먹고 싶은데 뚜레쥬르 매장이 잘 없어 여러 곳 헤맸던 적도 있어요.

 

요즘에 뚜레쥬르 매장 찾기 정말 힘들어요ㅠㅠ

 

 

 

 

 

그 주인공은 바로 뚜레쥬르의 '호두연유바게트' 랍니다.

 

예전엔 저희 집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뚜레쥬르가 있었는데 몇 년 전에 없어졌어요.

 

그때 이 빵을 알았더라면 자주, 쉽게 사 먹었을 텐데...

 

이제는 퇴근길에 다른 매장 일부러 들러 사가곤 한답니다ㅎㅎㅎ

 

그러나 품절인 경우가 많아 빈 손으로 나온 적도 많아요 흐엉 ㅠㅠ

 

 

 

 

 

 

 

 

 

 

 

 

가격은 3,200원

 

저는 SK텔레콤 VIP 15% 할인을 받아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게다가 동백전 사용하니 10% 캐시백까지 덤으로!!  소소한 행복 ^-^

 

가격대비 크기며 맛이며 모두 나쁘지 않습니다.

 

뚜레쥬르만의 곡물빵 느낌이 좋아요.

 

곡물빵을 특색으로 세워 광고도 많이 했었죠.

 

예전엔 약간 지우개 씹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엔 이런 빵을 찾게 되더라고요. 건강한 느낌의 빵ㅎㅎ

 

 

 

 

호두연유바게트라는 이름답게 안에 호두가 콕콕 박혀있습니다.

 

 

 

 

 

 

 

 

 

원래 봉지채로 손으로 뜯어먹지만 리뷰를 위해 접시에도 담아보고 칼로 잘라도 보았습니다.

 

두줄에 한 번씩 연유가 들어있어서 두 개씩 뜯어먹으면 연유도 손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러나 무심코 뜯다 보면 안 묻을 수가 없긴 해요ㅎㅎㅎ

 

 

 

 

 

 

 

 

 

 

하.. 촉촉한 연유...  못 잃어....ㅠㅠ

 

저 연유 연유!!! 정말 맛있어요.

 

바게트를 생크림에 찍어 먹는 거랑은 느낌이 또 달라요.

 

바게트에 호두가 들어간 곡물 바게트라 더 쫄깃하고 생크림보다 더 달달한 연유가 들어가서

쫄깃 달달? 합니다ㅎㅎㅎ

 

식감도 좋고 맛도 좋은 뚜레쥬르 호두연유바게트!

 

호두연유바게트가 뚜레쥬르의 스테디셀러라고 하는데 꾸준한 인기에는 역시 이유가 있네요 :)

 

혹시 근처에 뚜레쥬르 매장이 있다면 한 번 구입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