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꼭 사야할 것 두번째 - 초밥 (후레쉬스시 20입)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꼭 사야할 것으로 '떠먹는 티라미수' 를 말씀드렸는데요.

 

https://yarizzan.tistory.com/106

 

이마트 트레이더스가면 꼭 사야할 것 - '떠먹는 티라미수' 후기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며칠 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어요. 대량으로 물건을 사지 않는 이상 가도 아이쇼핑만 할 뿐 물건을 잘 사지는 않는데 가면 꼭 사는 것이 있어요. 바로 초밥과 갈릭새우칩 과자!..

yarizzan.tistory.com

 

이번에 두번재 리스트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미 아는 분은 다 아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이번에 가보니 대형연어초밥만 있는 것도 있고 장어, 광어, 새우, 연어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 초밥도 있더라고요.

 

더 다양해진 초밥들.

 

예전엔 그 인기가 대단해서 줄을 엄청 서서 기다리며 하나씩 가지고 가곤 했었죠.

 

초밥은 비싸다라는 인식이 강했는데 적지 않은 양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마트에서 편하게 구입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구입한건 연어와 광어초밥만 있는 20개입의 초밥!

 

정확한 명칭은 '후레쉬스시'이네요 ㅎㅎ

 

장어와 새우까지 들어있는 초밥을 먹고 싶었지만 이 것보다 개수가 많아 다 먹지 못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욕심을 버리고 연어와 광어초밥만 들어있는 것으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14,980원.

 

초밥 하나당 750원꼴이네요.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회의 신선도는 나쁘지 않았어요.

 

 

 

 

 

 

 

 

 

사진으로 보기에도 회가 메마르지 않고 촉촉한게 보이시죠?

 

비리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저기 조그마한 플라스틱 용기에는 간장과 절인 생강이 들어 있어요.

 

깔끔한 포장이 마음에 드네요.

 

조금 아쉬운건 고추냉이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추가로 고추냉이도 같이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고추냉이 사랑해...

 

 

 

 

 

초밥에 고추냉이는 이 정도 들어있어요.

 

제 기준으로 전혀 맵지 않고 싸하지도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자고로 고추냉이는 코가 찡하고 눈물이 찔끔 나줘야 하는데 말이죠ㅎㅎㅎ

 

 

 

 

 

 

 

 

 

연어초밥

 

 

 

 

 

 

 

 

광어초밥

 

 

초밥의 맛은 무난무난했어요.

 

하지만 밥은 고슬고슬하지 않고 약간 겉이 마른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초밥의 맛은 밥의 맛이 좌우하기도 하는데 말이죠.

 

그래도 회가 얇지 않고 두꺼운 편이라 식감도 좋고 가성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거의 빼먹지 않고 사서 먹는 편이라 이제 안사면 허전한 느낌이에요ㅎㅎ

 

혹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는데 무엇을 사야할 지 잘 모르겠다면 제가 추천한 초밥과 떠먹는 티라미수

 

한 번 구경해보세요:)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