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하고 포인트 받아가세요/Toluna 사이트 추천/ 리워드 내역 공개/상품권 교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오늘은 설문조사해서 자신의 의견도 반영하고 포인트도 받아가는 일석이조 사이트롤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리워드 어플을 잘 활용하고 있어요. 소소한 용돈벌이를 하고 있죠.

한달에 3만원에서 바짝 심혈을 다해 했을 때는 한달 10만원도 벌고 했답니다.ㅎㅎ

적은 돈이라면 적은 돈이지만 제가 그만큼 노력을 하지 않았다면 얻을 수 없었던 돈이기에 포인트를 교환하는 순간이면 굉장히 뿌듯하고 돈의 소중함을 알게 된답니다.

그게 리워드 어플이나 사이트의 장점인 것 같아요.

설문조사에 관한 사이트들은 관심있으신 분들은 몇개 알고 계실꺼에요. (구)틸리언 (현)헤이폴, 엠브레인, 서베이링크 등

위의 설문조사들도 제가 다 사용하고 있는 설문조사 사이트랍니다.

여러가지 해봤는데 제 기준 현재 살아남은 설문조사 사이트들입니다. ㅋㅋㅋ(나름 깐깐하여 도중에 탈락한 사이트들 꽤 많아요ㅎㅎㅎ)

위의 설문조사 사이트들도 하나씩 나중에 소개해 드릴게요:)

https://kr.toluna.com/ 

 

Toluna – 모든 것에 대한 의견

Toluna는 재미 가득한 생각놀이터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가장 관심있는 주제 또는 사회적 이슈에 대한 생각을 글로 올려 보세요. 다양한 생각이 모일수록 당신의 생각은 깊어집니다. 더불어 설문 조사에 참여하시면 상품권 및 다양한 리워드 상품도 가득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kr.toluna.com

  Toluna라는 설문조사 사이트인데요.

위 주소를 타고 들어가 우선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그리고 메일을 연동시켜놓으면 기준에 맞게 설정되어 설문조사 메일이 옵니다.

이 때, 다른 설문조사 사이트들도 같은 메일로 올 수 있게끔 한 곳으로 몰아줍니다. 보통 다른 설문조사들도 메일로 알람이 오거든요.

그래서 전 회사에 출근하면 컴퓨터 켜고 항상 제 메일을 켜놓습니다.

중간중간 새메일 알람이 오면 바로바로 들어가서 설문조사를 해줘요.

왜냐면, 설문조사 인원이 마감되었다고 하여 중간 탈락도 아니고 아예 설문조사를 하지 못할 경우도 종종 있거든요.

저만의 꿀팁이랍니다. 결론적으로 회사에서 딴 짓을 한다는거죠ㅋㅋㅋ(사장님 죄송해요)

이렇게 메일로 설문조사가 온답니다.

이렇게 메일이 오면 시작 버튼을 누르고 설문조사를 시작하면 됩니다. 설문조사를 몇 번 다른 사이트에서 해보셨던 분들은 "왜이렇게 포인트가 높아?"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우와, 다른 곳보다 포인트 많이 주네? 라고 생각했지만 리워드 상품들을 보시면 포인트가 조금 높게 책정된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상품

제가 사용하는 건 문화상품권 5천원권! 포인트가 13500포인트가 필요하네요. 그래도 4천포인트 설문조사 4개 정도하고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니 꽤 쏠쏠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하다보니 포인트가 다른 설문조사보다 금방 쌓이더라구요.

설문조사 내용

이번에 실행한 설문조사는 클렌징에 관한 설문조사네요. 제가 바로 앞에 한 포스팅이 클렌징에 관한건데 타이밍 참 적절하고 적절하네요 (소름) ㅋㅋㅋ

설문조사의 아쉬운 점은 중간 탈락이 있다는 건데요! Toluna 역시 중간 탈락이 있어요ㅜㅜ

성별, 나이, 직업, 지역 등 여러가지 부분에서 탈락할 수 있어요. 왜왜 나에게 기회도 안주는 것이냐ㅜㅜ 라고 슬퍼할 때가 종종 있죠. 그러나 설문조사에서는 설문집단이 중요하니 어쩔 수 없죠. 그래도 슬프다 포인트가 눈앞에서 사라지잖아 흐엉

다행이 이번 클렌징에 관한 설문조사는 중간탈락 없이 끝까지 설문조사를 마쳤답니다. 솔직히 설문조사가 길어 중간에 귀찮을 때도 있지만 이게 다 돈이다! 라고 생각하면 꼼꼼히 안할 수가 없어요. 개미지옥이에요ㅎㅎ

이렇게 설문조사를 마쳤다면,

설문조사 완료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포인트도 바로 안주네요. 이 녀석

6주는 오버인거 같고 대부분 24시간 안에는 포인트가 적립이 되더라구요. 와 앉아서 4천원 벌었다!(환산하면 4천원은 아니지만) 라고 생각하고 뿌듯해합니다. 혼자

며칠 전에 제가 원하는 문화상품권 5천원을 신청할만큼의 포인트가 쌓여 문화상품권 신청을 했었는데요.

문화상품권 신청해서 메일이 왔어요

신청을 하면 또 이렇게 메일이 옵니다. 친절한 Toluna.

또 3~6주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 이런

말은 이렇게 해도 빨리 처리해줍니다. 츤데레 Toluna

신청한 리워드 내역

제가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내역이 2번 밖에 없어요.

처음 신청한건 일주일 정도 소요가 되었는데 두 번째 신청한건 이틀만에 처리가 완료 되었네요.

한달도 안되어 5천원권을 신청해서 열심히 한다면 한달에 2번정도 5천원 상품권을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찍시작했으면 더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었을텐데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꺼 같은 사이트입니다. 계속 이용하고 보상내역을 다음에 한번 더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설문조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Toluna 가입하시고 포인트 얻어 상품권으로 교환해보세요.

설문조사 중간에 탈락한다고 슬퍼하시지마시고 되면 되고 안되면 안된다는 마음으로 임하게 된다면 어느 순간 포인트가 많이 쌓여 있을꺼에요.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모두들 작은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