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라면 롯데 텔로카드로 통신비 할인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오늘은 통신비 할인 받는 신박한 카드가 있어 소개드릴까 합니다.

통신비 할인해주는 카드는 카드사마다 다양하게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용조건이 까다롭고 복잡하여 이내 포기하고  또 기존 쓰고 있던 카드에 추가해서 카드를 사용하기 부담스러워 저는 사용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핸드폰을 바꾸면서 (아이폰XR로 구입했어요ㅎㅎ 처음 아이폰 사용해봅니다.) 기계값이 포함하여 통신비가 나오다보니 금액이 높아져 어떻게하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그러던 찰나 롯데 텔로 카드를 발견하였답니다.

롯데카드 텔로 SKT

디자인은 주황주황하니 뭔가 SKT스럽지 않나요? ㅎㅎ 전 핸드폰을 처음 사용했을 때 부터 쭉 SKT였습니다. 핸드폰을 바꿀 때마다 통신사를 바꿀 수도 있었지만 주는 것 없었지만 SKT가 밉지않아 계속 사용하게 되었죠. (이내 VIP가 되었답니다.ㅎㅎㅎ)

일단 통신비가 얼마나 할인되고 어떻게 이용해야 할인이 적용되는지 살펴보았습니다. 통신비가 얼마 할인도 되지 않는데 이용조건이 까다로우면 바로 패스하려고 했습니다.

천천히 읽어보니 이용조건이 꽤 괜찮았고 할인정도 이정도면 카드 사용할만 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우선 혜택은 SKT통신요금 16,000원 ~ 26,000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쏠쏠한 금액이지요? 그럼 카드를 얼마나 써야하는 걸까?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롯데카드 텔로 이용조건

최소 30만원에서 120만원 이상 금액을 사용하면 할인해주는 이용조건입니다. 저는 30만원 이상을 사용하고 16,000원 할인 받는 조건을 생각하고 카드를 발급했습니다.

다른 카드도 사용하고 있고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 카드도 포인트 적립이 쏠쏠하여 계속 사용할 예정이에요.) 120만원이상 쓰고 26,000원을 할인받는 건 할인혜택이 적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할인받으려고 안쓰는 카드를 일부러 쓰는건 더 낭비이기 때문입니다.

카드는 언제나 계획있게 쓰는거 아시죠? 이렇게 얘기하지만 정작 저도 계획적으로 쓰고 있지 못하긴 하지만요.ㅜㅜ

그리고 또 한가지!

최초 카드발급 후 카드사용등록일 ~ 다음달 말일까지 지난달(1일~말일) 이용실적이 30만원 미만 일 때에도 1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카드 발급하고 한달은 카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카드는 월초에 발급받는게 좋습니다. 한달 동안 카드를 안써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이용실적에 제외되는 것들도 잘 알아둬야 합니다.

이용실적 산정 시 제외되는 이용금액: 아파트관리비, 다른 카드 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국세, 지방세, 연회비, 이자, 각종 수수료 

하지만 실망하기엔 이릅니다.

이용실적에 통신비도 포함된다는 사실!

보통 통신비가 이용실적에 제외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롯데카드 텔로는 통신비까지 포함하기 때문에 이용조건은 그렇게 까다롭지 않아 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산을 해보니 제가 기계값 포함 핸드폰값이 10만원정도 나오겠더라구요. 그러니 20만원 정도만 카드를 사용하면 혜택을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실제 할인혜택 받은 내역

맨 밑에 보시면 혜택금액 16,000원이 보이시죠? 6월달 제가 실제로 할인받은 내역입니다. 얼마 안되는 금액 같지만 10만원에서 9만원으로 앞자리가 바뀌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한달한달 할인된 금액이 모이면 1년에는 192,000원을 할인받는 셈이 됩니다. 

이 카드를 발급받은 후로, SKT를 쓰고 있는 지인들에게 소개를 많이 했고 실제로 카드를 발급 받은 분들도 계십니다.

요샌 정보들이 너무 많아 그냥 제 돈 주고 소비하는 건 오히려 낭비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나만 혜택 못받으면 억울하잖아요?^^

SKT 사용하고 계시다면 그리고 한달에 카드를 30만원정도 사용하고 계시다면 눈여겨 볼 혜택인 것 같습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