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 추천) 밀랩 고단고식 쉐이크 오곡맛 후기 - 토핑이 있어 씹는 맛까지 있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겨울이 되니 몸은 더 움츠러들고 움직이지 않게 되니 살은 찌는 것 같고.. 

이대로 겨울잠 자는 곰처럼 뒹굴거리게 될까 봐 다시 정신을 차리고 

한 끼라도 가볍게 먹어보자!라는 생각으로 단백질 쉐이크를 찾아보고 있었어요.

그런 거 있잖아요. 가벼운 걸 찾는데 맛은 있어야 되고.. 또 든든해야 하고..ㅎㅎ

 

 

그러다가 찾게 된 밀랩의 '고단고식 쉐이크'

일명 '고고쉐이크'

이름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이미 인플루언서인 '임블리 단백질 쉐이크'로 유명하더라고요.

마침 1+1 행사를 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한 팩에 7개가 들어 있답니다.

 

 

 

 

 

 

 

 

1+1이니 총 14개!

맛은 고구마, 흑임자, 오곡 맛이 있는데 왠지 제일 무난할 것 같은 오곡으로 주문했어요.

패키지가 베이지와 노랑이 섞여있어 따뜻한 감성이었습니다.

패키지가 어떠냐에 따라 또 눈길이 가고 안 가고 차이가 있으니까요:)

 

 

 

 

먹는 방법과 영양 정보입니다.

고단고식 쉐이크는 따로 내용물을 컵이나 텀블러에 담지 않고 패키지에 그대로 물이나 우유를 부어서

흔들어 마시면 된답니다.

먹는 방법이 정말 간편해서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 안성맞춤!!

바쁜 아침시간에 호다닥 물 넣고 흔들어서 마시면 끝!!

그리고 1팩에 삶은 계란 1.5알의 단백질이 들어있고 쌀, 율무, 현미, 팥 등 국산 곡물이 들어 있답니다.

한 팩에 175kcal로 가볍게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이렇게 물이나 우유 붓는 입구도 크고 넓어서 흘리지 않고 잘 넣을 수 있어요.

입구가 좁으면 자칫하면 흘리고 지저분해질 수 있는데 그런 면에서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소비자를 배려하는 부분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옆 면을 보면 이렇게 투명으로 된 선을 볼 수가 있어요.

물을 넣는 표시 선이랍니다.

진하게 / 연하게 선이 따로 있어 기호에 맞게 물을 넣어주시면 끝!

 

 

 

 

 

컵이 없어도 흔들어서 바로 섭취가 가능하지만 저는 내용물 확인을 위해 

컵에 한 번 따라보았습니다.

저는 진하게 했더니 컵의 반 컵 조금 안되게 나오네요.

처음에 알갱이들이 있길래 '뭐지? 조금 덜 섞였나?' 했는데 알고 보니

토핑이더라고요.

우리가 먹는 시리얼처럼 씹히는 게 고소했어요.

오곡이라 그런지 미숫가루 맛이 나면서 토핑도 씹혀서 먹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한 팩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단백질 21% 충족

식이섬유 24% 충족되니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건강식으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엔 가볍지만 영양은 풍부하게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다음엔 흑임자와 고구마 맛도 먹어봐야겠습니다:)

 

구매는 여기서 했어요 ↓

https://smartstore.naver.com/milllab/products/6096900054

 

DOWITH : 밀랩

[밀랩] 밀랩

smartstore.naver.com

 

이상 내돈내산 밀랩 고단고식 쉐이크 찐후기였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