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이 20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웹과 모바일 동시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최고의 희소식은 아마 내가 포스팅한 글이

다음 메인에 오르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평범했던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다음 메인에 오른 걸 확인하는 순간 그날이 특별한 날이 되기도 하거든요.

어제가 바로 그런 날이었습니다.

 

 

짜잔~ 퇴근 후, 보게된 예쁜 다음 유입경로.

오래오래 머물다 가길 바라는 마음:)

 

 

 

 

 

 

 

 

메인에 올라간 글은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금홍'이라는 중국집 다녀온 후기랍니다.

역시나 [여행 맛집] 카테고리에 올라갔습니다.

[티스토리] 카테고리와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같이 올라가는 순간을 캡쳐할 때는 

살짝 희열을 느끼곤 한답니다.ㅎㅎ

 

메인에 올라간 글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yarizzan.tistory.com/285

 

불필요한 조미료를 쓰지 않는 곳 <생활의 달인> 맛집 - 부산 당감동 중국집 <금홍>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희 동네에 한 때 손님이 정말 많이 찾았던 가게가 있었어요. 알고 보니 <생활의 달인>에 출연했다고..!! 평소와 다를 바 없는 그냥 동네 중국집이었는데 어느 한순간

yarizzan.tistory.com

 

이렇게 다음 메인에 올라가는 글이 벌써 20번째가 되었습니다.

매일 올리진 못하지만 천천히, 꾸준히, 오래오래 글을 쓰는 게 저의 목표!

앞으로 맛집 많이 다녀야할까봐요ㅎㅎㅎ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