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 양념치킨 메뉴 추천 - '후라이드반 양념반' 기본이 진리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며칠 전에 치킨이 먹고 싶어 어느 브랜드껄 먹어볼까~? 검색하던 중에

마침 2천원 할인쿠폰도 준다고 하고 오랜만에 기본양념 치킨이 먹고 싶어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했어요.

 

 

 

고추치킨을 주문한 건 아닌데 포장이 고추치킨으로 되어 있으니 마치 고추치킨을 시킨 기분~

고추치킨 보니 고추치킨 시킬걸 그랬나? 순간 흔들렸습니다ㅎㅎ

 

 

치킨 포장 뜯기 전 치킨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올 때가 제일 행복하면서 괴롭습니다ㅎㅎ

얼른얼른 열어봅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온 치킨.

후라이드 반, 기본양념 반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리뷰 쓴다는 메시지를 남기고 받은 닭똥집 튀김 + 감자튀김까지!

 

 

그리고 센스 있는 손편지 :)

왠지 미소 짓게 되는 부분입니다.

 

 

치킨 무와 소금, 허니 올리고당 야채양념도 나란히 나란히 :)

 

 

 

 

 

요즘 치킨 브랜드면 브랜드, 메뉴면 메뉴 정말 다양한 게 많잖아요.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막상 치킨 주문해서 먹으려면 뭘 먹어야 할지 고르기 힘들 때도 참 많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치킨의 정석! 인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을 주문했더니

마음이 편-안 해지는 기분ㅎㅎ

 

 

 

 

기본이지만 떡도 들어있고!

리뷰 이벤트로 받은 닭똥집과 감자튀김은 덤 :)

닭똥집은 쫀득 쫄깃,  감자튀김은 부드러웠어요.

사이드로 먹기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았던 메뉴.

 

 

 

 

 

 

 

처갓집은 괜히 이름이 '처갓집 양념치킨'이 아니죠ㅎㅎ

양념치킨이 딱 기본! 정석 중의 정석 느낌이었어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오히려 달달한 쪽에 속했던 양념.

그리고 후라이드!

오~ 생각도 안 했던 후라이드 튀김이 참 바삭하더라고요.

첫 입 먹을 때 바삭~했던 그 소리가 참 맛있는 소리였어요.

덕분에 저희 가족 맛있게 클리어! 했답니다:)

 

역시 '심플 이즈 더 베스트'라는 말이 딱 맞네요^^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