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강민경, 임현주 캔버스 스니커즈 운동화 - 림트 스튜디오(LIMT STUDIOS) 블랙(검정) 후기 60% 할인일때 쟁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제가 한동안 살까 말까 계속 고민했던 운동화가 있었습니다.

 

 

계속 찾아보면서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살까? 하다가도

 

 

149,000원이라는 금액이 생각보다 큰 금액 같아서 안사고 계속 망설였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무려 60%나 할인을 하더라고요!!!

 

 

'그래 이건 사라는 뜻이지!!!'라며 냉큼 결제를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바로 림트 스튜디오라는 브랜드의 캔버스 스니커즈였습니다.

 

 

한 때 '강민경, 임현주 운동화'라는 검색어가 계속 오를 정도로 인기가 있었던 운동화랍니다.

 

 

저도 그때 보고 예쁘다, 깔끔하다.라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상자도 민트색으로 산뜻하고 에쁘네요. (민트색 좋아하는 1인)

 

 

 

 

 

 

 

 

 

 

 

 

 

 

 

이제 언박싱을 해볼까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운동화를 보관할 수 있는 더스트백이 들어있습니다.

 

 

 

 

 

 

 

 

 

 

 

 

 

더스트백을 걷어내면 이렇게 운동화 끈이 추가로 하나 더 들어있고 품질보증서도 들어있습니다.

 

 

정가는 149,000원이고

저는 60% 할인한 금액인 59,600원에 구입했습니다.

(기다리길 잘했다!)

 

 

 

 

 

 

 

 

 

 

 

 

 

 

 

 

 

 

 

이제 주인공을 만나볼 차례이지요?

 

 

아~ 딱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었습니다.

 

사진과 실물이 똑!같아서 열자마자 대만족!!!

 

 

봄이 점점 다가와서 그런지 캔버스 운동화가 갖고 싶더라고요.

 

그린, 옐로우, 오렌지, 블루 등등 예쁜 색깔이 많았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블랙이라 그런지 더 깔끔한 느낌!!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는 너는야 매직-*

 

 

 

 

 

 

 

 

 

 

 

 

 

상자에서 꺼내보았어요.

 

2.5cm 굽이 있어 더 좋았답니다.

 

그리고 림트스튜디오 캔버스의 하이라이트!!

 

바로 뒤쪽에 민트색 포인트!!!로 끈이 되어 있어 자칫 밋밋할 수도 있는 운동화에 상큼함을 더해줬어요.

 

블랙에 민트색 포인트! 매력있군하-*

 

 

 

 

 

 

 

 

 

 

 

 

 

사이즈는 W220으로 구매했습니다.

 

보통 225를 신는데 후기를 읽어보니 조금 크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W220 다음 사이즈가 바로 W230이길래 고민하다가 220으로 샀는데 220으로 사길 잘한 것 같습니다!

 

신어보니 딱 맞았어요^^

 

 

 

 

 

 

 

 

 

 

 

 

 

 

이렇게 운동화 끈을 안으로 넣어서 신을 수도 있고 밖으로 빼서 신을 수도 있어요.

 

 

전 안으로 넣어서 신는 건 불편해서 밖으로 빼서 신어요.

 

 

 

 

 

 

 

 

 

 

 

 

 

 

 

 

 

 

직접 신은 모습입니다.

 

토끼 양말 시선강탈이네요ㅎㅎㅎ

 

캔버스라 조금 무거운 면은 없지 않아 있지만 굽이 그렇게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었어요.

 

며칠 신어본 결과, 발도 아프지 않고 쿠션감도 느껴져 편안했답니다.

 

 

 

 

 

 

 

 

 

 

 

 

 

 

 

 

 

 

 

 

 

몇 개월 고민했는데 마침! 세일도 해서 정말 득템한 운동화!!!

 

고민하고 기대했는데 안 예쁘고 불편하면 어쩌나..했는데

 

고민하고 기대한 만큼 예쁘고 편했던 운동화.

 

 

근데... 또 고민이 생겨버렸어요...

 

다른 색깔들도 사고 싶은데 어쩌죠...??

 

더 큰 고민을 안겨주었네요...ㅎㅎㅎ

 

그만큼 만족한 소비였던 림트스튜디오 캔버스 스니커즈!

 

당분간은 주구장창 이것만 신고 다닐 것 같습니다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혹시 관심있으시면 요기 밑에 링크 걸어둘게요^.~

 

 

https://limtstudios.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438&cate_no=43&display_group=1

 

Canvas Low Black Sneakers

- 당일 오후 2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출고, 오후 2시 이후 결제 완료 시 익일 출고 됩니다.   (출고부터 배송완료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1~2일 소요되며 이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limtstudios.com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