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 맛집 ) 낭만장작 누룽지통닭 동래직영점 - 누룽지는 박박 긁어 먹어야 제맛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비가 오던 어느 날, 정말 오랜만에 고등학교 때 친구들을 만난 적이 있었어요. 

 

그것도 완전체로!! 얼마 만에 보는 완전체인 것이냐 (눈물) 

 

 

맛있는 거 먹고 또 먹자!!! 하여 간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동래에 있는 '낭만장작 누룽지통닭'

 

이름만 들어도 통닭구이 안에 누룽지가 들어가 있을 조합이죠?? 

 

여기 유명하더라고요??

 

유명한만큼 대기손님이 있었습니다.

 

제가 제일 먼저 도착해 번호표 뽑고 기다리는 중.

 

 

 

 

 

 

 

 

 

 

 

 

 

 

 

 

기다리는 동안 입간판도 찍어보고 옆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영롱한 통닭도 보았습니다. 

 

밑에 나무 장작들도 보이네요. 

 

보니까 더 배고파졌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오리지널 장작구이와 화산치즈 통닭부터 콘치즈 통닭까지. 다 맛있겠다 (배고파서 아찔한 순간)

 

맛있게 먹는 꿀팁도 나와 있네요. 

 

저희는 누룽지 콘치즈 통닭누룽지 화산치즈 통닭을 주문했습니다.

 

역시 모인 사람 수가 많으면 여러 종류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소스와 치킨무, 양파절임이 나오고 열무김치도 나왔습니다.

 

맛있게 먹는 꿀팁에도 나와 있듯이 통닭과 누룽지, 열무김치까지 먹으면 꿀조합일 것 같았어요. 

 

 

 

 

 

 

 

 

시원하게 맥주도 한잔!

 

 

 

 

 

 

 

 

 

 

 

 

 

 

 

 

 

 

먼저 누룽지 콘치즈 통닭이 나왔습니다.

 

 

돌솥? 위에 나와서 지글지글 끓습니다.

 

사진에도 하얗게 김이 서려있네요.

 

하 비주얼 무엇?ㅜㅜ  

 

콘치즈 양이 어마어마하다!!!!  내가 좋아하는 콘치즈ㅠㅠ 

 

 

 

 

 

 

 

 

 

 

 

 

 

콘치즈 덕후는 웁니다. 

 

통닭 안 먹고 콘치즈만 먹어도 행복합니다. (뻥)

 

 

 

 

 

 

 

 

 

 

 

 

콘이랑 누룽지랑 한입에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톡톡 터지는 식감. 

 

통닭은 정말 촉촉했어요. 

 

이 조합 찬성일세. 

 

 

 

 

 

 

 

촉촉한 누룽지도 좋지만 역시 누룽지는 박박 긁어줘야 제맛이제!!! 

 

약간 딱딱하면서 바삭바삭한 누구나 다 아는 그 맛!!! 

 

 

 

 

 

 

 

 

 

 

 

 

 

누룽지 화산치즈 통닭도 나왔습니다.

 

우와 국물이 많고 빨개서 그런지 보글보글 진짜 활화산 같네요ㅎㅎ

 

매운 향기도 제법 나고요. 

 

콘치즈 통닭이랑은 또 다른 맛. 

 

 

 

 

 

 

 

 

 

 

 

 

 

 

 

 

 

 

숟가락을 꼭 쥔 친구의 전투적 자세. 

 

매콤해서 콘치즈 통닭 한 번 먹고 화산치즈 통닭 국물 한 번 먹어주고 

 

왔다 갔다 먹기 좋았습니다.

 

인원이 많이 간다면 이렇게 두 종류 먹는 거 추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약간 매콤한 떡볶이 양념 같기도 한 오묘한 녀석. 

 

여기에도 역시 누룽지가 들어있어 오독오독 씹어먹는 재미 쏠쏠. 

 

아 맛있다 증말. 

 

둘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한 가지만 뽑자면 콘치즈 통닭에게 합격 목걸이를 쥐어주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통닭 다 먹고 그냥 가기 아쉬워 떠먹는 마약 옥수수도 주문해서 깔끔하게 다 먹고 왔어요ㅎㅎㅎ 

 

잘 먹는다 역시! 

 

우리는 왜 이렇게 콘을 좋아하는지. 

 

입 안 가득 콘 팡팡 터트리며 재밌는 수다도 팡팡 터트렸답니다.

 

 

대기도 많고 당일 한정량으로 닭을 구워 판매하기 때문에 조기 마감도 종종 있는 낭만장작 누룽지통닭!

 

그만큼 맛있게 먹어서 또 가고 싶은 맛집 리스트 하나에 올려두려고 합니다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