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이 2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바로 어제!!!

 

작년 8월 말에 처음으로 다음 메인에 오르고 거의 9개월 만에 2번째 다음 메인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https://yarizzan.tistory.com/53

 

온천천 카페거리 브런치로 유명한 '멜버른'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번 주 토요일에 부산 동래 쪽에 치과를 다녀왔어요. 치과에서 나온 후, 그냥 바로 집에 가기 아쉬워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동래에서 가까운 온천천 카페거리를 갔습

yarizzan.tistory.com

 

 

이게 바로 처음 다음 메인에 올랐던 글이었습니다.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 두근두근 설렜던 기억

 

 

 

 

 

오랜만에 보는 다음 줄 세우기.

 

 

 

 

 

다음 홈에서 <티스토리> 카테고리를 보니 제가 어제 포스팅한 글이 올라가 있더라고요.

 

생각도 못했었는데 메인에 올라 기분 좋았던 날!!

 

최근 미스터 트롯에 빠져 있는데 임영웅님과 제 글이 같은 화면에 있어서 그것도 신기했다는..ㅎㅎㅎ

 

사소한 것에 의미부여ㅎㅎㅎ

 

 

https://yarizzan.tistory.com/142

 

(내돈내산) 밀크터치 쟁임템 - 일명 홍영기 패드, 촉촉한 물광패드로 유해물질과 미세먼지 닦아��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혹시 밀크터치라는 화장품 브랜드 아시나요? 예전에 얼짱으로 유명했던 홍영기님이 런칭한 브랜드인데요. 그 중 인기템인 물광패드와 송악패드를 한 번 구입해 보았�

yarizzan.tistory.com

 

 

2번째 다음 메인에 올라간 글!

 

 

 

 

 

 

 

 

메인에 오른 거 한 번 더 캡처해두기!

 

 

 

후까님도 댓글로 말씀해주셨는데 '캐시워크' 어플에도 마침 돈 버는 퀴즈로 제가 포스팅한 제품이 올라왔더라고요.

 

타이밍이 어쩜 이렇게 적절했는지 >.<

 

알려주신 후까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다음 메인에 올라 얼떨떨하면서도 역시 메인의 힘은 대단하구나 느꼈습니다.

 

시간대를 보니 몇 시간 텀을 주고 나눠서 올라간 것 같았어요.

 

오늘 아침까지 띄엄띄엄 다음 경로가 보이더니 지금은 사라졌네요^^

 

다시 한번 글을 열심히 쓰게 만드는 다음 메인 효과.

 

꾸준히 또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