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대중교통비 Big Back 이벤트] - 5만원 교통카드 이번엔 어머니가 당첨되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번에 부산시 대중교통 Big Back 이벤트에 신청하여 5만 원 교통카드 당첨된 후기를 작성한 적이 있었는데요.

 

 

https://yarizzan.tistory.com/115

 

부산시 대중교통비 Big Back 이벤트 5만원 상당의 교통카드 당첨후기 - 이벤트 신청하고 대중교통비 돌려받자!!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부산에서 시내버스를 탔다면 누구나 이러한 이벤트 방송을 들었을 겁니다. 바로 대중교통비를 다시 돌려주는 대중교통비 Big Back 이벤트!!! 무심코 흘려버릴 수 있는 이벤트 방송이지..

yarizzan.tistory.com

 

 

 

지금도 열심히 유용하게 사용 중인 5만 원 상당의 교통카드!!! 

 

 

그때 제가 당첨되면서 저희 가족 교통카드를 모두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이벤트 신청을 해두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저희 어머니가 이벤트에 당첨되었지 뭐예요 >.<

 

 

 

 

 

 

 

 

꺄아>.<

 

역시 이벤트 당첨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합니다. ㅎㅎㅎ

 

소소하지만 어머니도 회사 가서 자랑한다고 하시니 뭔가 뿌듯뿌듯!!

 

이러한 이벤트는 발 빠르게 신청해놓고 기다려야 한다는 것.

 

돈이 들지 않는 이벤트이니 밑져야 본전이니까!!!

 

 

 

 

 

 

이게 바로 당첨되어 받은 5만 원이 충전된 교통카드.

 

 

 

 

 

 

보라색은 제가 당첨되어 사용하고 있는 교통카드!

 

디자인도 다르고 예쁘네요. (뭔들 안 예쁘겼냐며ㅋㅋㅋㅋ)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고 하니 계속 노려봐야겠습니다. ㅎㅎㅎ

 

홈페이지 들어가 카드만 등록하면 되니 부산시민분들은 어서 신청하세요 :)

 

하단에 홈페이지 링크 걸어둘게요.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http://bmcfoundation.or.kr/

 

부산광역시대중교통시민기금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교통약자 이동편의 제고, 사회공헌

www.bmcfoundation.or.kr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