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긴급재난지원금 - 3인 15만원 입금완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지난 4월 8일부터 부산진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받았었는데요.

 

 

저는 신청 당일에 신청해서 오늘 4월 20일 (월)에 입금이 완료되었습니다.

 

 

 

 

 

 

 

8일에 신청하고 주말과 공휴일 제외하고 7일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이 정도면 그렇게 늦게 입금된 것도 아닌 것 같아요. 적당한 시일에 입금된 느낌 :)

 

1인당 5만 원씩 저희 가족은 3인이라 총 15만 원이 지급되었네요.

 

아직 신청 안 하신 분은 5월 29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니 기한 안에 신청해주세요!

 

신청방법은 제가 포스팅한 것 링크해 둘게요 :)

 

 

https://yarizzan.tistory.com/125

 

부산진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완료! 5.29일까지 (부산진구민이면 모두 지원대상! 선착순 아님)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바로 어제였죠? 4월 8일부터 부산진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가능해서 미리 달력에 체크해 두었다가 첫날에 신청했어요. 신청은 주소지 동 주민센터 방문이나 부산진구청 홈페이지에서..

yarizzan.tistory.com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