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길상 피자 쿠폰 10장으로 콤비네이션 피자 교환해서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번에 류길상피자 메뉴 추천한 포스팅 기억하시나요??

 

 

https://yarizzan.tistory.com/110

 

류길상피자 메뉴추천- 슈퍼슈프림리치골드가 최고야. 쿠폰 10장 다 모았어요 :) 단골집 인증!!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희 집에서 자주 먹는 피자가 있는데 바로 류길상 피자!!! 동네 찐 친구도 여기서만 배달을 시켜먹는 답니다ㅎㅎ 예전 중고등학교 시절에 피자헛, 미스터 피자, 피자에땅 등 직접 가서..

yarizzan.tistory.com

 

 

그때 쿠폰 10장을 다 모아서 피자 S사이즈로 교환해 먹을 수 있다고 했었는데요!

 

 

 

 

 

이번 주 평일에 교환해 먹었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쿠폰 사용이 불가하니까 평일에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쿠폰으로 교환해 먹을 수 있는 피자 메뉴는 한정되어 있더라고요.

 

콤비네이션 피자, 페페로니 피자, 포테이토 피자 등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피자만 교환해서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어떤 걸 먹을까 하다가 제일 무난한 콤비네이션 피자를 주문했어요. (조카 손 깜짝 출현)

 

전화로 주문했고 쿠폰을 쓴다고 하니까 쿠폰 10장과 배달비 3천 원만 준비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아후 아까운 배달비...)

 

그냥 가지러 갈까 하다가 귀찮아서 배달을 부탁드렸지요.

 

 

 

 

 

 

 

 

 

 

 

 

역시 작지만 알찬 구성의 류길상 피자!

 

S사이즈지만 토핑이 언제나 봐도 도톰하고 알찹니다.

 

 

 

 

조카 손 깜짝 출현 2

 

기대에 찬 조카의 손ㅎㅎㅎㅎ

 

사진 찍는다고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했어요 귀욤 >.<

 

 

 

 

역시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류길상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올리브가 많이 토핑 되어 있었는데 올리브를 빼고 먹는 분도 계시지만 저는 올리브를 좋아하기 때문에 대만족!!!

 

조카도 올리브만 쏙쏙 빼서 잘 먹더라고요ㅎㅎㅎ

 

그리고 엣지부분도 두껍지 않고 바삭하게 아삭! 소리가 나면서 씹힙니다.

 

퍽퍽하지 않고 과자 씹듯이 끝부분까지 야무지게 먹었네요>.<

 

피자 S는 뭐 그 자리에서 그냥 순삭 하는 거 아니겠어요??ㅎㅎㅎ

 

한 조각 한조각 사라지는 피자가 아쉬울 따름이었습니다.

 

또 부지런히 먹고 쿠폰 10장 모아야겠습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