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전포카페거리 맛집 - 삿포로식 수프카레 <도라보울> 건강한 느낌의 카레를 맛보려면 여기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2월 초쯤에 친구들과 원데이 클래스로 위빙 클래스를 다녀온 적이 있어요.

위빙은 다양한 소재의 실과 실을 교차시키고 엮어서 작품을 만드는 건데 친구들과 소곤소곤 이야기 나누며

실 엮는데 집중하니 잡생각도 안 들고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따뜻한 느낌 : )

 

 

위빙 클래스를 한 3시간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시간이 어느새 훌~쩍

다 듣고 나와서 늦은 점심을 먹으러 또 전포 카페거리를 서성이고 있었습니다.

 

그때 마주친 곳이 도라보울!

 

 

 

 

 

 

 

 

 

 

 

 

 

도라보울은 삿포로식 수프카레를 파는 곳이었어요.

 

수프카레도 처음 들어보는데 삿포로식이라니. 정체가 뭐지?

 

입간판에 있는 사진을 보니 대충 어떤 느낌인지는 알겠더라고요.

정성스럽게 만드는 정통 수제카레라고 하니 믿고 들어가 보는 걸로!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갈색 나무 재질로 되어 있어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마침 따뜻한 햇살이 잘 들어오는 점심시간 때라 더 예뻐 보였던 공간 :)

왠지 고양이가 테이블에 앉아 진득하게 낮잠을 자는 모습이 연상되네요.

 

 

 

 

 

 

 

 

 

 

 

 

 

괜히 냅킨이랑 물병 등 여러 가지 소품들도 찍어보고.

 

도라보울 메뉴에는 역시 수프카레가 메인이고 거기에 치킨이나 돼지고기, 소고기 등이 들어있고 야채가 들어있어요.

 

특히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감칠맛을 더해 줍니다.

 

저는 치킨과 야채, 친구들은 돼지고기와 야채, 그리고 돼지고기와 하루야채 17종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니 이렇게 빈티지한 예쁜 접시에 밥이 반쪽 담겨 나옵니다.

 

집에서 먹으면 큰 접시에 꼭 반쪽에 밥, 다른 반쪽에는 카레 이렇게 담는데ㅎㅎ

 

 

 

 

 

 

 

 

 

 

제가 주문한 '치킨과 야채'입니다.

치킨, 양배추, 당근, 감자, 호박, 우엉, 연근, 브로콜리, 파프리카 이렇게 들어있어요.

 

야채가 많아 건강한 느낌 제대로!!

 

 

 

 

 

친구가 주문한 '돼지고기와 하루야채 17종'입니다.

돼지고기, 양배추, 당근, 버섯, 감자, 호박, 가지, 피망, 우엉, 가지, 연근, 콩, 브로콜리, 파프리카, 대파,

미니콘, 토마토, 양파, 무가 들어있습니다.

응? 이렇게 보니 야채가 18종이네요ㅎㅎ

 

야채 정말 많이 들어있죠? 나열하니 더 많아 보이네요.

 

 

 

 

 

 

아! 그리고 매운맛 조절도 가능해요.

6단계의 매운맛 조절!! 저희는 2단계인 신라면 매운 정도로 통일했습니다.

거의 매운맛이 느껴지질 않더라고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은 3단계 이상 해도 좋을 듯!!

 

 

 

 

이렇게 치킨과 야채를 밥과 곁들여 살살 비벼 먹으니 핵꿀맛이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야채가 통으로 들어있어 신선하고 건강한 느낌 :)

 

어릴 땐 야채가 싫어 카레에 작게 작게 썰려있던 당근과 감자도 빼놓고 먹었는데ㅎㅎㅎ

 

이제는 건강을 위해 덥석덥석 잘 먹습니다 하핫

 

수프카레다 보니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돋보였던 삿포로식 수프카레 도라보울!!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