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이 66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웹과 모바일 동시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이 소식을 정~~~말 오랜만에 들고 왔네요ㅜㅜ (감격)

최근 썼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어요!!

 

 

오랜만에 봐서 더 아름다워 보이는 유입경로 다음메인 줄 세우기!!

지난주 금요일이었던 14일에 올라갔는데 17일 월요일까지 올라가 있더라고요.

너무 신기했습니다.

 

메인에 올라간 글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yarizzan.tistory.com/447

 

롯데 야구선수들도 찾는 맛집! - 사직야구장 근처 맛집 <금강만두>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전 요즘 야구의 매력에 뒤늦게 빠져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어요ㅎㅎ부산 토박이로 3N년차인데 사직 야구장에서 올해 처음으로 직관을 했답니다.집이랑 이렇게 가까

yarizzan.tistory.com

 

올라간 글은 사직야구장 근처 맛집인 <금강만두> 다녀온 후기글입니다.

만두가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요.

 

 

 

그 맛에 힘입어 다음 메인까지 올라가니 더 기뻤네요:)

 

 

 

다음 메인 카테고리들이 살짝 바뀐 뒤 처음 올라가서 어디에 제 글이 있는지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일단, 관심키워드 > 푸드에 있는 걸 확인했고, 카페, 스토리 > 티스토리에 있는 것도 확인했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도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캬아~~ 이런 기분이었지!!!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이렇게 해서 66번째 다음 메인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다음 메인은 사랑입니다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