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에서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 후기 / 홍영기 크림 / 송악앰플, 콜라겐 마스크는 사은품 증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요즘 꽃가루 장난 아니죠??

꽃가루며.. 황사며... 미세먼지며..

아름다움만을 느끼기에도 시간이 부족한 봄에 여러가지들이 우리를 괴롭히고 있습니다ㅜㅜ

그로 인해 우리 피부는 더 예민해지고 붉어지고 따끔거리고..

나름 피부 좋다고 생각한 저인데 요즘 들어 피부가 따갑고 울긋불긋하고 얼굴에 열감이 많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기초 화장품도 무조건 '진정 라인'만 찾게 되더라고요.

이건 제가 지난겨울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한 것입니다.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

이고 일명 '홍영기 크림'이라고 불리죠.

어렸을 때 얼짱이 유행했을 때 얼짱 홍영기님 정말 유명했죠^^

제 또래 여자분들은 거의 다 아실 거예요.

어느새 세월이 흘러 옷, 화장품 등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어엿한 사장님이자 인플루언서가 되어있네요.

겨울에 샀는데 오히려 지금 더 손이 잘 가는 크림입니다.

서양송악 진정 크림이 메인이고 앰플과 마스크팩은 사은품이랍니다.

 

 

 

 

우선 사은품으로 받은 서양송악 진정 앰플부터 살펴볼게요.

진짜 병원에서 쓰는 유리 앰플처럼 생겼어요.

5일분이 들어있고 아직 앰플은 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유리 앰플이라 사용하기 약간 번거로울 것 같더라고요.

유리니 손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 되고요!

지금은 용기가 리뉴얼된 걸로 알고 있어요.

13가지 프리미엄 천연 원료로 민감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해 준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마스크팩 역시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서양송악 콜라겐 마스크'

밀크터치는 서양송악 라인이 메인인가 봅니다.

이건 제가 사용해봤습니다.

이 마스크팩 좋아요.

예전엔 마스크팩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고 1,000원짜리 1+1하면 한가득 쟁여놓고 쓰곤 했거든요.

그런데 조금 비싼 마스크팩쓰니 확실히 사용감이 다르더라고요.

요즘 마스크 쓰고 피부 뒤집어지신 분들 많으시죠??

날씨가 더워지니 마스크 안 피부 열감 장난 아니더라고요..ㅠㅠ

유독 열감 많이 올라온 날에 이 마스크팩 사용한답니다.

그러면 피부에 윤기가 나고 괜히 쫀쫀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다음날 화장이 잘 먹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메인인 '서양송악 진정 크림'

그나저나 '서양송악이 뭐야?'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으실 것 같아 설명드리자면

서양송악은 눈보라 치는 매서운 추위를 별로 좋아하지 늘 푸른 덩굴나무입니다.

물 한 방울 없는 담벼락에서도 짙은 생명력을 자랑한다고 해요.

 

 

 

 

 

메마른 땅과 어두운 그늘을 딛고 사시사철 푸른 생명력을 키워내는 서양송악의 힘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유해 환경으로부터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스며들어요.

 

 

 

 

 

겨울에는 크림과 오일을 섞어서 바르곤 했는데 지금은 오일 섞지 않고 피부 예민할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고 있어요.

확실히 진정되고 열감이 가라앉더라고요.

밀크터치 송악 크림은 공병인증샷 후기가 많을 만큼 재구매도 많은 크림이에요.

순해서 아기들도 사용 가능해서 온 가족이 같이 쓰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친구 1통 주고 어머니도 1통 드렸답니다:)

한창 예민한 지금 시기에 꾸준히 계속해서 잘 쓸 것 같은 크림입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