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겨울에 시원하게 하기 좋은 팩 <러쉬 -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팩> 후기(feat. 러쉬 슈렉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지난 생일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게 하나 더 있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상품은 직접 받은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어서

 

선물하는 사람도 편하고 받는 사람도 편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받은 건 러쉬제품.

 

그중 러쉬에서 유명한 팩라인인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팩'입니다.

 

한 번 써보고 싶었는데 어떻게 내 마음을 알아차리고...

 

고마워 잘 쓸게 :) 

 

 

포장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2차 박스 포장 없이 튼튼한 전용 택배 박스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포장 박스를 오픈하면 짜잔!

 

나타나는 마스크 팩. 

 

뭔가 뿅!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은 느낌이 물씬 들었습니다.

 

추가 박스가 더 나오지 않아 깔끔했어요.

 

 

 

 

 

 

 

'빛나는 당신에게 선물할게요.'

 

왠지 위로가 되는 문구.

 

 

 

 

 

 

 

 

 

 

 

 

 

 

 

 

 

동물실험에 반대하는 러쉬.

 

얼굴에만 쓰는 것인 줄 알았는데 몸까지 다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대표 성분은

팥가루

바닐라 열매 오일 추출물

페퍼민트 오일

입니다. 

 

 

 

 

 

 

 

사용기한은 21년 2월 26일로 조금 짧은 편이네요.

 

부지런히 써야겠습니다.

 

 

 

 

 

 

 

 

 

 

 

이 팩을 일명 슈렉팩이라고도 하더라고요??

 

민트 색깔 때문인지 그렇게 별명이 붙어진 것 같아요.

 

왠지 민트초코가 생각나는 비주얼ㅎㅎ

 

뚜껑을 열자마자 화~~한 향이 싸악 퍼졌습니다.

 

기분 좋은 민트향 >.<

 

 

 

 

 

 

 

 

 

 

 

 

손등에 펴 발라 보았습니다.

 

까끌까끌 머드팩처럼 발립니다.

 

스크럽이 굉장히 잘 될 것 같은 촉감입니다.ㅎㅎㅎ

 

 

매끈함이 필요한 얼굴.

시원한 스크럽이 필요한 발목.

촉촉함이 필요한 팔꿈치까지.

 

우리 몸 어디든 사용 가능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굳어지니 마르기 전에 닦아내 주는 게 좋습니다.

 

작은 알갱이 (팥가루)는 부드러운 스크럽 기능을 해주기 때문에 물로 닦으면서 부드럽게 롤링해주시면 됩니다.

 

향부터 개운한 느낌이 들더니 팩 한 뒤 세수를 하니 어찌나 개운하던지ㅎㅎㅎ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이 팍팍 들었습니다. 

 

역시 유명한 건 다 이유가 있네요^^

 

 

부지런히 쓰고 겨울에도 깨끗하고 시원하게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