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올데이 행사 - 통새우와퍼주니어세트 4,900원으로 즐기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요즘 제가 운동을 다니고 있는데 운동하는 근처에 버거킹이 있거든요.

 

버거킹 지나다닐 때마다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굴뚝같았지만

 

운동하러 가는 건데 양심이 찔려 애써 모르는 척하고 지나가곤 했는데요.

 

주말에는 그래도 먹어도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운동 끝나고 버거킹 매장으로 들어갔답니다. 

 

 

 

 

 

 

 

 

 

 

 

 

매장에서 먹지 않고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 와서 먹었어요.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세트!

 

그냥 치즈와퍼주니어를 먹을까 하다가 예전에 통새우와퍼가 매콤했던 기억이 있어 통새우와퍼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올데이 행사 중이라 세트를 하루 종일 4,900원 가격에 맛볼 수 있답니다. 

 

 

 

 

 

 

 

 

 

 

 

 

 

주니어라 크기는 앙증맞습니다.

 

버거킹 일반 사이즈 햄버거는 제 기준으로 좀 크더라고요.

 

그래서 주니어 세트로 사는 편입니다. (주니어는 또 양이 적은 거 같기도 하고...ㅎㅎㅎ)

 

 

 

 

 

 

 

 

 

 

 

 

 

소고기 패티는 불맛이 확 났습니다. 

 

그리고 저 붉은색 소스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라고 합니다.

 

저 소스가 매콤한 맛을 내더라고요. 

 

안에 들어있는 새우와 참 잘 어울렸습니다.

 

마치 칠리새우를 먹는 느낌쓰 :-)

 

 

 

 

 

 

 

 

 

 

 

새우는 갈릭페퍼 통새우라고 하네요.

 

새우는 달랑 2개 들어있습니다.. 허허

 

그렇지만 새우 패티가 아니라 통새우가 들어있으니 식감도 탱글탱글 좋고 재밌습니다.

 

양파와도 잘 어울리고 앞에도 말씀드렸듯이 소스랑 참 잘 어울려 좋았습니다.

 

새우가 치즈나 약간 느끼한? 소스랑은 잘 안 어울릴 것 같거든요.

 

 

 

덕분에 주말 점심을 간단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