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이 38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웹과 모바일 동시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번주 금요일! 퇴근길에 보았던 블로그 방문자수 급증 :)

신나는 퇴근길이 되었어요.

유입경로를 보니 웹과 모바일 동시에 올라간 것 같은데 퇴근하는 중에는 컴퓨터를 할 수 없으니

'집에 가면 노트북으로 올라간 거 확인해야지~'했는데 말이죠..

 

 

 

 

 

 

 

퇴근하는 시간 사이에 웹에서는 글이 내려간 것 같더라고요.

수없이 새로고침을 해보았지만 글을 찾을 수 없었답니다ㅠ.ㅠ

그래도 모바일 버전으로 올라간 건 찾아서 두 번 캡처를 샤샤샥 했습니다.

올라간 글은 레트로한 감성이 뿜뿜났던 부산 당감동 냉동삼겹살 맛집 <돼지충전소> 다녀온 후기글입니다.

 

메인에 올라간 글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yarizzan.tistory.com/333

 

대충은 없다. 돼충만 있다! 냉동삼겹살 맛집 - 부산 당감동 <돼지충전소>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퇴근시간보다 조금 일찍 마치는 날이었어요. 이런 날을 그냥 지나칠 수 없지! 무얼 먹으면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르던 차에 냉동삼겹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yarizzan.tistory.com

 

이번에는 다음으로 쭈욱 나열되어 있는 유입경로도 미처 캡처를 하지 못했네요ㅠㅠ

(정신을 어디 두고 있는 것이냐~~)

 

 

대신 통계 인기글로 올라가 있는 걸 캡처해두었습니다.

이번에 역시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올라갔고

여행맛집 - 먹어보고서 세부 카테고리에도 올라간 걸 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해서 38번째 다음 메인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다음 메인은 사랑입니다 ♥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