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0월 미국주식 배당금 결산 - DGRO, SPHD, 코카콜라, DIA, 리얼티인컴, 시스코시스템즈에서 배당금 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요즘 제2의 월급을 만들기 위해 나름 고군분투하고 있는 중입니다.

파이프라인을 늘리기 위해 할 수 있는 게 과연 무엇이 있을까..?

항상 생각하는데 그게 마음처럼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꿋꿋이 배당금은 잘 들어오고 있답니다.

아직 소소한 금액이지만 언젠가 월급을 뛰어넘는 날이 오겠...죠??ㅎㅎ

10월에 받은 미국 주식 배당금 내역입니다.

 

 

 

짜잔-**

DGRO 0.85달러

SPHD 0.65달러

KO (코카콜라) 4.63달러

DIA 2.50달러

O (리얼티인컴) 5.41달러

CSCO (시스코시스템즈) 0.63달러

SPHD 0.66달러

이렇게 총 15.33달러를 받았네요.

 

환율이 제가 기록해두는 그 날짜의 환율이라 날짜마다 다릅니다.

그리고 SPHD는 월초나 말에 들어오는데 이번 달은 졸지에 2번 받는 꼴이 되었네요ㅎㅎ

 

 

 

 

 

 

그래프로 본 저의 배당금입니다.

올해 10월까지 총 139.15달러를 받았네요.

따박따박 월세 받는 느낌으로 세팅은 잘 되어 있는데 아직 금액은 크지 않습니다.

수량을 늘려나가는데 집중에 배당금이 더 커질 수 있도록 만들어야겠습니다.

 

11월도 파이팅입니다!!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