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캘린더 선물 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얼마 전에 제 생일이었는데 그때 친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캘린더 세트'를 선물로 주었어요.

 

고등학교 때까지는 다이어리를 공부계획과 일기장으로 활용을 나름 했었는데 그 이후로는 사지도 않았고

관심도 잘 안 가더라고요.

 

스티커도 사가며 다이어리를 열심히 꾸밀 때도 있었는데 말이죠 ㅎㅎ

 

하지만 이번에 자기 계발과 재테크 관련 책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목표를 설정했다면 계획하고 기록하는 것'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플래너나 다이어리를 사기로 마음먹었는데 타이밍 좋게 선물을 받게 되어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흐흐 :)

 

 

 

 

 

 

 

 

 

다이어리 캘린더 구성품입니다.

 

다이어리
미니 캘린더
3색 펜

 

이렇게 한 세트로 구성되어있어요.

 

 

 

 

다이어리는 어피치(분홍색)와 라이언(파란색) 다이어리 중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는 뭐 국민 캐릭터 아닌가요?

 

귀여워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ㅎㅎ

 

카카오프렌즈 특유의 분위기가 다이어리 캘린더에도 역시 물씬 풍기네요.

 

이제 내부를 살펴볼까요?

 

 

 

 

1년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달력이 우선 나오고

 

 

 

 

그 다음 한 달을 볼 수 있는 달력이 나옵니다.

2019년 12월부터 나와 있어 지금부터 쓰기 좋습니다.

 

 

 

 

월간 달력 바로 뒤에는 주간 달력이 나오고 거기에 하루하루 계획이나 일기 등 쓰고 싶은 메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메모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좋았답니다.

 

 

 

 

한 달이 끝나면 저렇게 귀여운 일러스트로 다음 달이 구분되어 있답니다.

 

 

 

 

주간 달력까지 다 끝나면 뒤에는 일반 줄 노트처럼 되어 있는 공간도 보이고

 

 

 

 

줄 없는 메모 공간도 있어요.

 

 

 

 

 

 

도토리랑 다람쥐가 귀여워서 한컷!

 

 

 

 

 

그리고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카카오 스티커도 들어있네요+_+

(스티커 들어있는 게 제일 좋은 1인 너무 귀여워...)

 

이제 달력을 살펴볼게요.

 

 

 

 

 

 

달력은 2개의 달력을 동시에 볼 수 있는 형태입니다.

 

미니달력이라 귀엽지만 달력에 메모를 할 수는 없겠더라고요. 그냥 관상용으로 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둬야겠어요ㅎㅎ

 

 

 

 

세워두면 이런 느낌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

두 달을 같이 볼 수 있으니 편리한 것 같아요.

 

 

 

 

회의중

 

 

 

 

부재중

 

 

 

 

휴가중까지 센스 있게 들어있네요 :)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보니 새삼 한 해가 저물고 새로운 해가 온다는 게 실감이 나네요.

 

2020년 계획 다들 하고 계신가요?

 

저는 무리하지 말고 실천할 수 있는 선에서 조그마한 계획부터 세우려고요 :)

 

부디 작심삼일이 되지 않길 바라며!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