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이 10번째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웹과 모바일 동시에!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저번 주 금요일 오전! 

금요일이라 기분 좋았던 그날 또 기분 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언제 봐도 기분 좋은 다음 줄 세우기 :)

유입경로가 깔끔해졌더라고요 ㅎㅎ

 

 

 

어느 글이 올라갔나? 살펴보니 최근에 올렸던

'생수숯불갈비'가 올라갔더라고요.

그리고 한 동안은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큰 그림이 자리 잡고 있어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한 화면에 동시에 2개가 같이 잡힐 때도 있더라고요ㅎㅎ

티스토리와 여행 맛집 카테고리에 동시에!

노출이 잘 되어서 그런지 방문자수도 꽤 높았어요.

 

어느새 블로그 글이 10번째 메인에 올랐네요 :)

블로그 하면서 힘이 되는 다음 메인 오르기!

 

또 기록을 남겨봅니다ㅎㅎ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해지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