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과자 - 농심 옥수수깡 사먹은 후기 (우유랑 먹으니 짱맛!)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얼마 전에 친구 단체 카톡방에서 한 친구가 

 

"옥수수깡 맛있다."

 

이렇게 짧게 한마디를 남기더라고요.

 

그 친구가 과자를 좋아하는 터라 그 친구가 맛있다고 하면 저도 사 먹어보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TV광고하는 것도 보이더라고요.

 

아이스크림 중에 옥수수 모양으로 되어 있는 옥수수 아이스크림도 좋아하기 때문에 

 

옥수수깡도 먹어보기 전에 제 취향 같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ㅎ

 

 

 

 

 

 

 

 

 

 

 

분명 봉지 뜯자마자 찍은 건데 왜 먹다가 찍은 것처럼 양이 작죠...?ㅎㅎㅎ

 

봉지가 큰 건가 과자 양이 작은 건가....

 

 

 

 

 

 

 

 

 

 

 

 

 

이렇게 모아보니 하리보 젤리처럼 옹기종기 귀엽네요.

 

오징어 칼집 모양 내놓은 것처럼 생겼어요. ㅎㅎ 

 

 

 

 

 

 

 

 

 

 

 

 

 

 

 

 

 

 

과자 하나당 크기는 조금 큰 편입니다.

 

조금 두껍다고 할까요??

 

먹어보니 역시 그 친구의 미각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옥수수의 고소한 맛과 얇지 않고 두꺼워서 씹는 재미도 있었어요.

 

꼬북칩 콘스프맛도 좋아하는데 그거랑 또 다른 옥수수 맛이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우유랑 먹어야 찐 맛!!!!!

 

계속 먹으면 조금 질릴 수도 있는데 그때 우유 한 모금씩 마시니

 

다시 새롭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옥수수깡 + 우유 = 끊임없이 들어가는 맛

 

 

마트 가셨다가 과자코너에 옥수수깡이 보인다면 한 번쯤은 구매해서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