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극복! 부산 동백전카드 10% 캐시백 3월까지 연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리짠입니다.

 

요새 코로나19로 참 안타까운 날들의 연속인데요.

 

그로 인해 소상공인들의 적지 않은 피해가 예상됩니다.

 

마음고생하는 분들 많으시죠? ㅜㅜ 조금만 더 힘내고 극복하기 위해 다 같이 노력해봅시다!!

 

 

 

 

부산시에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동백전카드 캐시백 10% 이벤트

 

기존 2월 말까지에서 3월 말까지 연장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를 극복하고 지역경제도 살리며 시민도 행복한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

 

원래는 1월 말까지였지만 2월 말로 연장되더니 어느덧 3월 말까지 캐시백 10% 연장 중이네요^^

 

부산시민은 안 쓸 이유가 없네요!!! (이벤트 종료 시에는 6% 캐시백이 됩니다.)

 

이쯤에서 동백전 카드가 무엇인지 살펴보아야겠죠??

 

 

 

 

 

 

 

 

동백전이란?

- 지역자금의 역외 유출을 막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산시가 발행하는 부산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한 전자상품권

 

 

 

 

일명 전자 지역화폐라고 할 수 있어요.

 

부산 시민이 아니어도 발급받을 수 있고 부산시 내에서 가맹점으로 등록된 곳에서 사용 가능하답니다!

 

충전하고 체크카드처럼 사용하기만 하면 바로 캐시백이 된답니다 ㅎㅎ

 

은근 금액이 쏠쏠하더라고요^^

 

 

 

 

 

적립된 캐시백 사용은 사용 설정 ON/OFF로 설정할 수 있고 ON으로 해두었다면 다음 결제 시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바로 사용하지 않고 일정 금액 모아두었다가 캐시백 된 금액을 한꺼번에 쓰는 편입니다.

 

그렇게 하면 뭔가 공짜로 물건을 사거나 음식을 먹는 기분이 들어 더 좋더라고요 :)

 

 

 

 

 

 

 

 

 

 

 

 

 

저도 냉큼 발급받았답니다.

 

동백전카드 역시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30% 소득공제 혜택을 볼 수 있고, 삼성페이와 LG페이 등록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카드 실물입니다. 하얀 바탕에 광안리 대교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우선 충전 가능한 계좌를 연결한 후, 충전금액을 입력합니다.

 

교통카드 충전하듯 해주면 된답니다.

 

 

 

 

그럼 충전된 금액이 어플 홈 화면에 이렇게 표시가 된답니다.

 

어플도 보기 좋게 깔끔하게 되어 있어 사용하는데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혹시 내가 가는 매장이 동백전 카드 사용이 가능한지 가능하지 않은지 확인하고 싶을 때는 어플에 들어가서

 

'가맹점 찾기'로 체크할 수도 있어서 편리해요.

 

 

 

 

실제로 카드 사용하고 캐시백 받은 모습입니다.

 

얼마 전 포스팅했던 류길상 피자 사 먹었을 때 동백전 카드를 사용했거든요.

 

방문 포장으로 할인을 받았는데 동백전 카드까지 사용하여 추가 할인 10%를 더 받은 셈이 되었어요ㅎㅎ 득템!!!

 

 

 

 

 

그리고 어플 메인화면에 바로 캐시백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달 사용해보니 10% 금액이 생각보다 큰 금액이더라고요.

 

어머니 병원 갈 일이 있어 30만원 이상 결제할 때도 3만원 캐시백이 바로 들어오고 그 금액으로 약국 가고ㅎㅎ

 

이게 바로 선순환이 아닐까요?

 

연장되어 3월까지 캐시백 10%이니 지금 신청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종료 이후에도 6% 캐시백이니 저는 지속적으로 사용할 것 같아요!

 

이상 야리짠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고

제 이야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구독도 꾹 눌러주세요:)

모두들 작은 여행으로 행복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